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경제정책과 재테크, 금융정보, 주식 등 다양한 경제 이야기를 알 수 있는 뉴스레터를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어피티 머니레터인데요. 사회 초년생이나 경제정책, 금융정보, 주식과 관련된 이야기를 알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어피티 머니레터를 구독하면 월~금, 매일 아침마다 자신의 메일로 경제정책이나 돈과 관련된 각종 이야기를 보내줍니다.


저도 어피티 머니레터를 구독한 이후로 다양한 경제정책이나 소식, 금융정보를 알게 되어 세상 돌아가는 것을 조금은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어피티 머니레터가 어떤 서비스인지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단을 참고주세요.


어피티 뉴스레터

경제 뉴스레터 추천 - 어피티 머니레터



어피티 머니레터


https://uppity.co.kr/

어피티 머니레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심플한 화면이 뜹니다.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구독을 할 수 있습니다.

구독료는 무료인데, 이게 돈 주고 봐도 될 만큼 값진 경제 정책과 소식, 주식, 돈 이야기 등을 잘 보내줍니다. 사실 사회초년생이 아니더라도 뉴스나 신문을 잘 안 보시는 분들은 경제에 대해서 잘 모를 수 밖에 없죠.

어피티 증권뉴스


어피티 금융정보


경제 관련 공부를 하려고 마음 먹어도 막상 하려고 하면 뭐부터 손대야할지 알 수 없기도 합니다. 워낙 방대하니까요. 

그런데 어피티 머니레터를 구독하면 증권 뉴스부터 필수 금융경제 정보까지 알아서 떠먹여 주는 느낌입니다. 게다가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도 쉽게 풀어서 설명해 줘서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어피티는 경제 관련 정책이나 뉴스, 금융정보를 매일 아침마다 보내주기 때문에 출근 시간에 짬짬이 읽기에 좋습니다.

어피티 돈 이야기


그리고 어피티 머니레터는 어쩌면 우리와 멀게만 느껴지는 경제정책이나 금융정보만을 보내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주변에 있을 법한 솔직한 돈 이야기를 통해 충분한 공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

어피티 머니레터


어피티 머니레터를 구독하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8시에 놓치면 안 되는 돈 뉴스 일명 '돈 Miss It'을 매일 보내줍니다. 그리고 요일별로 정해진 매일 다른 콘텐츠를 전해줍니다.

어피티 돈 Miss It


예를 들어, 어피티에서 매주 수요일에 '집블레스유'라는 부동산 관련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보내줍니다. 이를 통해 부동산 관련 이슈나 꿀팁 등을 쉽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어피티 경제 뉴스


또한 어피티는 '돈 Miss It'을 통해 최신 경제 뉴스를 핵심만 집어서 보내주었습니다. 이렇게 핵심만 요약해서 전달해주는 것이 어피티 뉴스레터의 장점 중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사진에 나오는 부동산 관련 뉴스 뿐만 아니라 다방면의 경제정책이나 뉴스를 보내줍니다.

어피티 뉴스레터 비전


위는 어피티 뉴스레터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글입니다. 내용 그대로 돈과 관련된 허황된 이야기가 아니라 정말 필요한 이야기를 보내준다는 게 어피티 뉴스레터의 가장 좋은 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