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부터 메이플에서 핑크빈 월드가 열렸죠. 많은 분들이 핑아일체 훈장 같은 보상을 얻기 위해서 핑크빈을 키우고 계시는데요. 핑크빈을 키우다가 61 렙을 찍게 되면 히든 퀘스트가 등장합니다.

 

바로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인데요. 참 애매하게 사진을 부분적으로만 보여주고 찾아가라고 하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랙빈의 편지 <1> 퀘스트에서 가야 하는 장소들을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은 핑크빈 히든 퀘스트 1주차 미션이에요. 4월 1일  오후 11시 59분까지만 참여 할 수 있으니까 그때까지 꼭 61 렙을 찍으시기 바랄게요.

 

그럼 블랙빈의 편지 <1> 위치가 어디인지 바로 알아봅시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위치

 

블랙빈의 편지 <1>에서 첫 번째로 가야 할 장소는 바로 아쿠아리움입니다. 아쿠아리움에 있는 동물원으로 가야 하는데요. 동물원 가는 방법은 밑에 사진에 동그라미 표시를 해 놓은 포탈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아쿠아리움에 있는 동물원에 들어가면 맨 위에 주니어 발록이 있죠. 주니어 발록 오른쪽에서 보물찾기용 다우징을 더블 클릭해주시면 돼요. 그럼 첫 번째 장소는 클리어입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에서 가야 할 두 번째 장소는 오르비스 근처 하늘 계단2 입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하늘 계단 2로 가는 방법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국민 사냥터인 하늘 계단 1에서 한 번만 더 가면 돼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하늘 계단 2에 도착하면, 바로 왼쪽에 동그라미가 되어 있는 부분에 가서 보물찾기용 다우징을 더블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세 번째 장소는 헤네시스 근처 골렘의 사원 4입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골렘의 사원 4로 가는 방법은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골렘의 사원 4에 도착하면 가장 오른쪽쯤에 동그라미 되어있는 곳 앞에서 보물찾기용 다우징을 더블 클릭하시면 돼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네 번째 장소는 무릉에 있는 무릉 사원이에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무릉 사원에 가는 방법도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무릉 사원에서 오른쪽 위에 보면 종이 있어요. 그곳에 매달려서 보물찾기용 다우징을 더블 클릭하시면 돼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마지막 다섯 번째 장소는 노틸러스에 있는 회의실이에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마찬가지로 회의실에 가는 방법도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노틸러스 회의실에 도착했다면 가장 왼쪽으로 가서 동그라미가 되어있는 곳 앞에서 보물찾기용 다우징을 더블 클릭 하시면 돼요.

 

 

지금까지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퀘스트에서 가야 하는 장소 다섯 군데를 알아보았습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 보상은 '핑크빈 후디'와 '핑크빈 꼬리'를 주죠. 핑크빈 후디와 꼬리는 예전에 돌아온 데굴데굴 핑크빈 하우스를 레벨 12까지 올려야 주었던 가지기 까다로운 코디템이었는데요. 

 

지금은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1>의 난이도가 매우 쉬운 편이라 정말 쉽게 얻을 수 있게 되었네요. 저번에 얻지 못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다음에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2>가 나오면 그때도 공략법을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