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세상 모든(?) 자취생들의 고민을 하나 들고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냄새!!

보통 자취를 시작하면 보증금과 월세가 적당~한 원룸에서 많이 살게 되죠ㅎㅎ

뭐.. 금전적으로 좀 더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오피스텔도 많이들 사시겠지만...ㅎㅎ

아무튼! 자취를 할 때 문제점 중 하나가 바로 냄새!! 아닌가요?!

 

보통 원룸은 방 한 칸에서 먹고 자고 싸는 모든 걸 해야 하는 경우가 많죠ㅠㅠ

게다가 보통은 창문도 한 개 정도....

이러니 오랜만에 요리 해먹은 뒤에 냄새도 잘 안 빠지고...

기껏 상큼하게 빨래해서 널어놨더니 냄새 다 배기고... 윽..

저도 자취하는 입장에서 이게 항상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바로 이 문제를 해결해줄 대박 아이템..!!!

바로 페브리즈 에어를 소개해볼까 합니다ㅎㅎㅎ

 

페브리즈 에어

 

이 녀석 이거.. 완전 물건입니다ㅋㅋㅋ

방안에 이거 한번 뿌려놓으면 각종 냄새도 처리되고! 향긋한 향 덕분에 기분도 좋고!

게다가 제가 3달 전쯤 두 통을 구입했는데 이제야 겨우 한통을 다 써가네요ㅋㅋㅋ

가격 대비 정말 가성비 좋은 상품이에요!!ㅎㅎㅎ

 

그럼 여기서 궁금한 점 한 가지!

도대체 그냥 페브리즈랑 '페브리즈 에어'는 뭐가 다르냐???라고 궁금하신 분들 계실 거예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냥 '페브리즈'는 알다시피 섬유 탈취제의 목적으로 옷에 뿌리거나 하는 용도이죠!!

반면 '페브리즈 에어'는 말 그대로 공기 중에 분사해서 공기를 정화(?) 하는 목적이라

분사되는 양이나 입자의 크기가 차이가 있어요!

음... 이거 어쩌다 보니 설명 요정이 돼버렸네요ㅋㅋ

아무튼 자취하시는 분들 중에 냄새로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격도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페브리즈 에어 하나쯤 구입해 보시길 추천해드려요~~!!! 강추!!!!

 

p.s 위 사진처럼 맑은 하늘 바람 향 말고도 여러 가지 향이 있습니다~ 향은 각자 취향에 맞춰서~~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