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취 필수템 한 가지를 소개해드리고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옷을 입다 보면 유독 보풀이 잘 일어나는 옷들이 있죠. 예를 들어 니트 종류는 보풀이 잘 일어나는 옷인데요. 그렇다고 보풀을 하나하나 손으로 다 뗄 수는 없는 노릇이죠.

 

저도 몇 달가량 입은 후드티가 보풀이 심하게 일어나길래 안 되겠다 싶어서 좋은 아이템을 하나 샀어요. 바로 '보풀제거기'인데요. 보풀제거기는 자취할 때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템이죠?



저는 저렴하게 다이소 보풀제거기를 샀어요. 아무래도 다이소에서 파는 거라 크게 기대는 안 했는데요. 이 녀석이 생각보다 쓸만한 물건이었어요. 이번에 구매한 자취 필수템, 다이소 보풀제거기가 어땠는지 한 번 후기를 남겨볼게요.

다이소 보풀제거기 성능 및 후기

 

다이소 보풀제거기

 

저는 다이소에서 그립감이 좋은 보풀제거기를 샀어요. 가격은 5천 원인데, 역시 저렴하네요. TMI지만 얼핏 듣기로 다이소에는 5천 원을 넘는 물건이 없다고 해요.



다이소 보풀제거기

 

다이소 보풀제거기 박스 뒷면에는 내용물 구성과 보풀제거기 구조가 나와있어요. 꽤나 심플한 구조였어요. 게다가 투명 먼지통이 부착되어 있어서 잘려나간 보풀을 따로 떼어낼 필요가 없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어요. 나중에 많이 모았다가 한 번에 버리면 돼서 편할 것 같더라고요.

다이소 보풀제거기 구성

 

다이소 보풀제거기 구성품은 보풀제거기와 청소용 브러시가 들어있어요. 근데 왼쪽에 빈 공간은 쓸데없이 크네요. 청소용 브러시 작은 거 하나 넣는 건데 말이죠..

 

다이소 보풀제거기 그립감

 

다이소에서 파는 그립감이 좋은 보풀제거기는 이름에 걸맞게 그립감이 괜찮은 편이었어요. 아무래도 손에 쥐기 불편한 것보다야 편한 게 낫겠죠?

 

다이소 보풀제거기 건전지

 

다이소 그립감이 좋은 보풀제거기는 처음에 사면 건전지가 안 들어있어요. 그러니 보풀제거기뿐만 아니라 건전지도 꼭 함께 사야 해요. 다이소 그립감이 좋은 보풀제거기 건전지는 AA 건전지예요.

다이소 보풀제거기 건전지

 

AA 건전지 두 개를 사서 넣었습니다. 이제 성능이 어떤지 한 번 테스트를 해볼게요. 보풀제거기는 무엇보다도 성능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다이소 보풀제거기 성능

 

보풀이 꽤나 많이 일어난 옷을 가지고 테스트해볼게요. 위는 보풀제거기를 사용하기 전 사진이에요. 그리고 아래 사진이 보풀제거기를 사용한 뒤 사진인데요.

 

다이소 보풀제거기 성능

 

보풀제거기를 사용하기 전에는 보풀이 꽤나 많이 있었는데, 사용하고 나니까 많이 깔끔해졌죠? 윗부분은 제가 제대로 안 해서 아직 조금 남아있는 상태네요. 그래도 5천 원 치고 생각보다 좋은 성능이라고 느꼈어요.

 

다만 다이소 그립감이 좋은 보풀제거기는 약간 힘을 주면서 위아래로 슥슥 밀어줘야 보풀이 잘 잘리는 것 같았어요. 그렇다고 정말 세게 줘야 하는 정도는 아니었고요. 그리고 몇 번 왔다 갔다 해줘야 하더라고요. 한 번에 스무스하게 보풀이 제거된다면 가장 좋았겠지만, 다이소에서 파는 5천 원짜리 보풀제거기의 한계인 것 같아요.

 

그래도 크게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좋다고 느꼈어요. 솔직히 보풀제거기를 굳이 비싼 걸 사야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자취하시는 분들 자취 필수템으로 다이소 보풀제거기 하나씩 장만하세요~ 꼭 자취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보풀제거기가 없다면 다이소에서 하나 구매해보세요. 가성비 좋은 보풀제거기예요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