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돈벌이, 우르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르스는 2배 시간에 하면 하루에 보통 1500만 메소 정도 벌 수 있는데요. 도대체 우르스가 뭐길래 하루에 1500만 메소나 벌 수 있을까요? 한번 알아볼게요.

 

우르스란?



우르스는 '파왕 우르스'를 줄여 부르는 말이에요. NPC 마슈르가 파왕 우르스를 타도해주면 보상을 준다고 하는데 최대 18인까지 들어갈 수 있어요. 

 

최소 입장 레벨은 100인데, 보상을 받으려면 딜을 10만 이상 넣어야 해요. 게다가 레벨이 높을수록 보상도 더 많아지니까 웬만하면 최대한 레벨이 높은 캐릭터로 입장합시다. 주의할 점은, 월드 당 3번밖에 못한다는 것. 예를 들어 엘리시움 서버면 엘리시움에 있는 캐릭터 한 개로 최대 3판이 끝이에요. 

 

우르스는 차원의 거울과 보스 대기열을 통해서 입장할 수 있어요. 

 

메이플 우르스

 



우르스 보상

 

우르스를 하는 이유는 단연 보상 때문인데요. 보상이 매우 짭짤하기로 유명하죠. 우르스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우르스 보상은 등급에 따라 나뉘는데요. 웬만큼 딜이 나오는 캐릭터에다 열심히 때리기만 해도 기본 S 등급은 받을 수 있어요. S 등급을 받으면 약 500 ~ 600만 메소, SS 등급을 받으면 약 700 ~ 800만 메소, SSS등급을 받으면 약 900 ~ 1000만 메소 정도를 받게 돼요. 하지만 이는 레벨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메이플 우르스 보상

 

만약 세 판 모두 S 등급을 받는다 치면, 하루에 약 1500 ~ 1600만 메소를 벌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이것은 우르스 2배 시간이 적용될 때의 보상이에요. 우르스는 당연히 2배 시간에 하는 게 좋겠죠? 그럼 우르스 2배 시간은 언제일까요?

 

우르스 2배 시간

우르스 2배 보상 시간은 현재 13시 ~ 22시 59분으로 패치되었습니다.

 

현재 : 13시 ~ 22시 59분

 

방학 때랑 보통 때랑 시간 차이가 꽤 많이 나죠. 꼭 기억해 두시고 우르스 2배 시간일 때만 참여하도록 합시다. 특히 자신이 무자본이라면 꼭! 반드시! 우르스 2배 시간에 맞춰서 하는 게 좋겠습니다. 솔직히 우르스 2배 시간 아닐 때 입장하면 매칭도 잘 안돼요.

 

메이플 우르스 하는 법

 

그럼 우르스 하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우르스 하는 법은 생각보다 쉬워요. 시간도 얼마 안 걸리고요. 우선 차원의 거울이나 보스 대기열을 통해서 우르스에 입장해 줍시다. 그럼 아래 스샷과 같은 장소에 도착하는데요. 그곳에서 NPC 마슈르를 클릭해 줍시다.

 



메이플 우르스 입장 맵에서 마슈르를 클릭하면 '빠른 시작'과 '파티플레이' 두 가지로 입장할 수가 있어요. 보통은 빠른 시작을 많이 하겠죠? 만약 자신이 혼자서 우르스를 잡을 자신이 있다거나, 아는 사람들끼리 잡고 싶은 경우가 아니라면 빠른 시작을 클릭합시다.

 

 

메이플 돈벌이

 

그다음 READY! 눌러주시면 되고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그러면 이렇게 같이 할 사람들이 매칭이 잡혀요. 같이 할 사람들이 모두 모이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메이플 우르스

 

확인을 누르면 바로 입장되고, 취소를 누르면 10분 동안 우르스를 할 수 없어요. 이 점 꼭 주의하세요! 제가 할 때도 한 명이 취소를 눌러서 주황색으로 뜨네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우르스는 거대한 곰 같은 녀석인데요. 그냥 미친 듯이 패주면 됩니다. 여기서 한 가지 팁을 드릴게요. 만약 '자신이 약하다, 레벨이 낮다' 이런 분들은 죽은 캐릭터를 살리는 일에 열중하면 돼요. 반대로 '자신이 강하다, 레벨이 높다' 하시는 분들은 그냥 우르스를 미친 듯이 패면 됩니다.

 

근데 딜이 안나오거나 레벨이 낮다고 해서 한 대도 안 때리고 구조만 해서는 안되구요. 무조건 한 대 이상, 대미지 10만 이상이 나와줘야 해요. 그러고나서 구조를 해야 하는 거죠.

 

다른 캐릭터를 살리고 받는 구조 점수도 꽤나 높으니까 딜이 안 나오거나 레벨이 낮은 분들은 굳이 우르스를 때리기보단 다른 캐릭터를 살리고 점수를 높이는 게 좋겠죠?

 

또 한 가지 팁은, 우르스가 위 스샷처럼 누웠을 때는 무조건 우르스 위로 올라가야 해요. 밑에 있으면 우르스가 일어났을 때 죽어요. 잘 모르겠다 싶으면 다른 캐릭터들 보고 따라만 하면 됩니다. 어려울 거 없어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우르스가 이처럼 어떤 캐릭터를 쥐고 일어섰을 때도 위로 올라가서 머리나 손을 때려주면 됩니다. 이럴 때는 머리나 손 외에는 대미지가 안 들어가요. 여기서 알 수 있는 점이, 우르스는 부위별로 대미지가 다르게 들어가는데요. 머리가 사실상 대미지가 가장 많이 들어간다고 보면 돼요.

 

위에서 날아오는 운석 잘 피하고, 우르스가 팔 들어 올리면 내리치기 직전에 점프해주고, 머리 잘 때리고.. 이 정도만 해도 무난하게 S 등급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특히 막타를 자기가 때리면 점수도 많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스샷을 못 찍었는데, 키보드에 Tab키 누르면 현재 랭킹이라던가 자신이 넣은 대미지 등을 볼 수 있어요. 만약 자신이 쪼렙이거나 약하면 우르스 때리지 말고 딜 킹 위주로 살려줍시다. 그게 우르스 무언의 룰이에요.

 

메이플 우르스 보상

 

우르스는 잘하면 훈장이나 칭호, 소울 조각도 주는데요. NPC 마슈르 옆에 수행원 NPC 자와드를 클릭하면 훈장이나 칭호, 소울 조각 등을 받을 수 있어요. 

 

메이플 우르스 보상

 

메이플 우르스 보상

 

메이플 우르스 보상

 

우르스를 하는 주된 목적이자 보상은 약 1500만 이상의 메소를 얻기 위함인데요. 이외에도 NPC 아이샤를 통해서 각종 주문서나 강환불 등을 얻을 수 있답니다. NPC 아이샤에게 각종 주문서나 강환불을 사기 위해서는 우르스의 가죽 등 여러 가지 재료가 필요한데요. 이런 재료들은 우르스를 하다 보면 금세 모이게 돼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로 우르스를 택했다면, NPC 아이샤에게 에픽 잠재능력 주문서나 강환불 등을 사서 작을 한 뒤에 파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지금까지 메이플 무자본 최강 돈벌이 우르스 하는 법과 보상, 2배 시간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메이플 무자본들에게 이것보다 더 좋은 돈벌이 수단은 잘 찾기 힘들죠. 사실 메이플 시간 대비 가장 빨리 메소를 벌 수 있는 방법이니까요.

 

우르스는 비록 하루 3판 제한이 있지만, 우르스 2배 시간에 맞춰서 꾸준히 일주일만 해도 1억 넘게 벌 수 있는 엄청난 돈벌이 수단이에요. 우르스 2배 시간에 맞춰서 꼭 하도록 합시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