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이어서 메이플 무자본으로 돈벌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이전에 썼던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1, 2, 3탄이 궁금하신 분들은 맨 밑에 링크 남겨놓을게요.

 

앞서 메이플에서 무자본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근성이 필수라고 말했었는데요. 이번에 알려드릴 방법도 마찬가지로 근성이 필요해요. 그리고 전제조건으로 레벨 200 이상이 되어야 할 수 있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 돈벌이를 통해 꽤나 짭짤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바로 '주간 퀘스트'인데요. 대표적으로 헤이븐 주간 퀘스트, 타락한 세계수 주간 임무가 있어요. 그럼 이 방법들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바로 알아볼게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메이플에서 레벨 200을 찍으면 왼쪽 노란색 전구에 위와 같이 주간 퀘스트가 뜨게 됩니다. 그중에서 동그라미 친 4개의 퀘스트를 수락하면 되는데요. 타락한 세계수 주간 임무, 타락한 세계수 정화에 대한 보답, 헤이븐 주간 임무, 꾸준한 의뢰에 대한 보답 이렇게 총 4개를 수락하시면 됩니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예를 들어 타락한 세계수 주간 임무를 수락하게 되면 위와 같은 퀘스트 다섯 개가 뜨게 되는데요. 다섯 가지 중에 하기 싫은 것은 클릭한 다음 교체하기를 누르면 새로운 퀘스트를 받게 되는 식이에요. 그러고 나서 수행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웬만하면 검병 처치, 도끼병 처치 등과 같이 어떤 몹을 처치하는 퀘스트가 그나마 쉬운 편이에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타락한 세계수 주간 임무는 슬리피우드 옆에 있는 타락한 세계수에서 수행해주시면 돼요. 레벨 200을 찍으시면 길라잡이에도 활성화가 되구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타락한 세계수 주간 임무를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희미한 낙인의 영혼석을 줍니다. 5개를 다 클리어하면 희미한 낙인의 영혼석 총 12개를 받게 돼요. 단 일주일 이내에 모두 클리어해야 한다는 조건이 있고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희미한 낙인의 영혼석을 경매장에 팔면 개당 최소 101만 메소를 벌 수 있어요. 12개니까 총 1200만 메소죠.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헤이븐 주간 임무도 수락하면 위 사진과 같이 총 4개의 퀘스트를 줍니다. 교체하고 싶은 것은 교체하고 수행하기를 눌러줍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위치는 기계 무덤에 있는 헤이븐입니다. 타락한 세계수와 마찬가지로 200 레벨을 찍으면 길라잡이를 통해 바로 갈 수 있고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헤이븐 주간 임무를 4개 다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보급형 에너지 코어(A급) 7개를 줍니다. 그리고 4개를 모두 클리어하고 나면 특수 임무를 한 개 더 내주는데요. 특수 임무는 클리어하면 5개의 보급형 에너지 코어를 줍니다. 타락한 세계수 주간 임무와 마찬가지로 총 12개를 받게 되는 것이죠.

 

단 이것도 주간 퀘스트인 만큼 일주일 이내로 모두 클리어해야 해요. 일요일 자정까지 말이죠.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보급형 에너지 코어(A급)를 경매장에 팔면 개당 최소 170만 메소를 받을 수 있어요. 12개를 다 팔면 약 2000만 메소 가량이죠. 타락한 세계수와 헤이븐 주간 임무만으로 일주일에 3200만 메소 정도를 벌어들일 수 있어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방법으로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주간 임무뿐만 아니라 앞서 포스팅했던 무자본 돈벌기 방법과 병행하면 많은 수익을 낼 수 있어요. 앞서 포스팅 했던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다른 방법들은 밑에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2020/03/25 - [메이플스토리] - 메이플 완전 무자본 돈벌기 1탄

2020/03/26 - [메이플스토리] -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2탄

2020/03/27 - [메이플스토리] -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3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