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에 대해서 써볼게요. 솔직히 메이플은 이제 초딩게임이 아니고 고인물 게임이죠. 그만큼 현질도 많이 하게끔 되있는데요. 무자본은 솔직히 하기가 힘들어요..ㅠㅠ 하지만 무자본이더라도 근성만 있으면 어떻게든 살아남을 수는 있어요.

 

저도 무자본이라서 어떻게 해야 돈을 벌 수 있을까 하고 궁리를 많이 했었는데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1탄은 '일일 보스 돌기'입니다. 너무 뻔한가요? 그래도 실망하지 마세요. 매일 보스만 빠지지 않고 돌아도 하루에 약 1100만 메소를 벌 수 있어요. 물론 근성이 필요하지만, 메이플에서 현질을 하지 않으려면 근성은 필수입니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우선 메이플 무자본으로 잡을 만한 보스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레벨 200 기준으로 대략적으로 정해봤는데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우선 노멀 자쿰이 있는데, 얘는 뭐.. 기본이죠? 노멀 자쿰의 결정석 가격은 61만 2500 메소에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이지 매그너스도 쉽게 잡을 수 있죠. 이지 매그너스의 결정석 가격은 72만 2000메소에요. 이지 시그너스는 결정석 빼면 시체...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노멀 힐라도 쉽게 잡을 수 있죠. 노멀 힐라의 결정석 가격은 80만 메소에요. 노멀 힐라는 네크로 장비를 떨구죠. 가격이 비싼 건 꽤나 한답니다. 장비창 비워서 꼭 챙겨 먹읍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이지 파풀라투스도 쉽죠. 이지 파풀라투스의 결정석 가격은 68만 4500메소에요. 이지 파풀라투스는 결정석 말고는 별다른 보상이 없어요..ㅜㅜ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노멀 4루타는 살짝 귀찮긴 한데 다 잡으면 결정석 가격이 나름 짭짤한 편이죠. 얘네는 한 마리당 결정석 가격이 96만 8000 메소에요. 4마리 다 잡으면 거의 400만원 정도죠. 귀찮더라도 꼭 잡아줍시다. 4마리 다 잡으면 마일리지도 200원 쌓여요..ㅎㅎ

 

그리고 얘네를 계속 잡다보면 '이그드라실 룬의 돌'이라는 초록색 코인 같은 게 계속 쌓이는데요. 이 코인으로 루타비스에 있는 보따리 상인에게서 마스터리북이나 장비 상자를 살 수 있어요. 마스터리북 20은 4개, 마스터리북 30은 6개 밖에 안 들어요.

 

그리고 장비 상자도 까다보면 여러 장비가 나오는데 그걸 경매장에 팔면 꽤나 짭짤해요. 4루타는 까먹지 말고 꼭 돌아야 해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노멀 혼테일도 약간 귀찮죠. 그래도 동네북이라서 잡기는 쉬워요. 노멀 혼테일의 결정석 가격은 101만 2500 메소에요. 잡기 쉬운데 반해 나름 괜찮죠? 꼭 잡아줍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노멀 핑크빈은 무자본이 잡기에 살짝 까다로워요. 그래도 못잡을만한 건 아니구요. 노멀 핑크빈의 결정석 가격은 140만 메소니까 반드시 잡아야 하는 보스입니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노멀 카웅도 살짝 까다롭지만 그래도 못 잡을 정도는 아니에요. 노멀 카웅의 결정석 가격은 125만 메소로 꽤나 짭짤해요. 꼭 잡아줍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노멀 반레온도 무자본으로 첨 잡으면 까다로울 수 있는데요. 잡다보면 패턴도 쉽고 은근 금방 잡혀요. 노멀 반레온의 145만 8500 메소에요. 4루타를 제외하면 지금까지 보스 중에 가장 많죠? 꼭 잡아야 해요.

 

무자본이라도 스공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더 강한 보스를 잡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데요. 지금까지 나열한 보스들은 가장 무난하고 잡기 쉬운 보스 위주로 뽑아봤어요. 완전 무자본이라도 쉽게 잡을 만한 보스들이죠.

 

얘네들을 매일 돌아주면 결정석으로만 하루에 11,127,500 메소를 벌 수 있어요. 엄청나죠?? 하루에 1100만 메소씩 벌 수 있는 셈이죠. 물론 일주일에 결정석을 60개 밖에 못 팔기 때문에 나중에는 1100만 메소까진 못 벌겠지만, 일주일에 적어도 5천만 메소는 벌 수 있어요. 오직 보스만 잡아서 말이죠.

 

 

결정석 뿐만 아니라 위 보스들을 잡아서 나오는 아이템이나 물약까지 포함하면 더 되겠죠? 솔직히 이정도면 안 할 이유가 없죠. 어느 정도 귀찮음만 감수하면 금방 돈을 벌 수 있어요. 그러기 위해선 물론 근성이 필수고요. 메이플 무자본으로 돈벌기 위해서 귀찮아도 일일 보스 매일 돌아봅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1탄은 일일 보스 돌기 였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2탄으로 올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