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메이플 무자본으로 돈벌기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저번까지 무자본 돈벌기 방법으로 일일 보스 돌기, 채집/채광 하기 등을 알아보았죠. 그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맨 아래 링크 남겨 놓을게요. 

 

'나는 일일 보스 돌기도 싫고, 채집/채광으로 노가다 하면서 돈벌기도 싫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그래서 이번엔 그렇게 흔하지 않은 방법을 말해보려 합니다. 바로 '예티의 뿔 노가다'인데요.

 

아마 아시는 분들도 있고,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에요. 예티의 뿔은 그냥 NPC에게 팔면 푼돈 밖에 못 받지만, 경매장에 팔면 꽤나 짭짤한 수입을 거둘 수 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알아봅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예티의 뿔 노가다를 하는 방법은 별거 없어요. 그냥 예티를 엄청나게 잡아서 예티의 뿔을 많이 모은 다음 경매장에 팔면 된답니다. 그럼 예티의 뿔이 경매장에서 얼마 정도 하는지 알아볼까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

서버는 엘리시움입니다. 엘리시움 기준 개당 1만9999메소죠? 예티의 뿔 개당 2만 메소라고 치고 200개만 모아도 400만 메소에요. 예티 잡는 게 어려운 것도 아닌데 말이죠. 제 캐릭터 기준으로 예티의 뿔 200개를 모으는데 10분 ~ 15분이면 모으더라구요.

 

10분 ~ 15분에 400만 메소..ㅎㅎ 메이플에서 무자본이라면 돈벌기 방법으로 예티의 뿔 노가다 꼭 해보세요. 근데 솔직히 그렇게 잘 팔리는 정도는 아니에요. 가격도 많이 왔다갔다 하구요. 뭐 많이 모아놨다가 비쌀 때만 팔아도 되긴 해요. 

 

 

 

그럼 예티가 가장 잘 나오는 장소를 알아봅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예티가 가장 잘 나오는 장소는 엘나스 근처 '날카로운절벽1' 이에요. 여기서 예티를 학살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예티를 잡다보면 동물의 가죽도 주는데요. 동물의 가죽도 경매장에 팔면 꽤나 짭짤한 수익을 얻을 수 있어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이

 

엘리시움 서버 기준으로 경매장에서 동물의 가죽을 검색하니까 15000메소 정도 하네요. 예티의 뿔 200개에 동물의 가죽도 수십 개 먹는다 치면 10분 ~ 15분 만에 450만 메소 정도는 벌지 않을까 싶어요.

 

만약 캐릭터 레벨이 97 ~ 137 사이라면, 날카로운절벽1에서 예티 잡으면서 사냥도 하고 돈도 벌어보세요. 물론 무자본일 경우에 해당하지만요. 사실 사냥하기에 좋은 맵은 아니라서 사람은 거의 없어요. 사람이 거의 없다보니 마음 편하게 예티를 잡을 수 있어서 그거 하나는 참 좋은 곳이랍니다.

 

지금까지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3탄 예티의 뿔 노가다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번 포스팅에서도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방법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할게요. 

 

2020/03/25 - [메이플스토리] - 메이플 완전 무자본 돈벌기 1탄

 

메이플 완전 무자본 돈벌기 1탄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에 대해서 써볼게요. 솔직히 메이플은 이제 초딩게임이 아니고 고인물 게임이죠. 그만큼 현질도 많이 하게끔 되있는데요. 무자본은 솔직히 하기가 힘들어요....

jjs5502.tistory.com

 

2020/03/26 - [메이플스토리] -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2탄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2탄

안녕하세요. 저번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도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메이플 무자본으로 돈벌기 방법에는 정말 여러 가지가 있어요. 그중 첫 번째가 바로 일일 보스 돌기였죠. 일일 보스 돌기만..

jjs5502.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