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워시오프 팩인 일명 '슈렉팩' 사용법과 후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워시오프 팩인 슈렉팩은 옛날부터 인기가 많았는데요. 저도 써보니 왜 그렇게 인기가 많았는지 알겠더라고요.



정말 워시오프 팩 중에선 슈렉팩이 가장 좋은거 같아요. 게다가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워시오프팩은 슈렉팩 말고도 비슷한 종류가 몇 가지 있어요.

 

올리브영에는 슈렉팩 이외에도 피오나 핑크팩, 쿵푸팬더팩이 있어요. 하지만 이중에서도 단연 슈렉팩이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죠.

 

그럼 올리브영에서 이렇게 인기가 많은 슈렉팩의 사용법과 후기까지 적어보도록 할게요.

 

올리브영 추천 워시오프 팩 - 슈렉팩 사용법 및 후기



슈렉팩

바로 이게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슈렉팩이에요. 플라스틱 통 겉면에 슈렉이 그려져 있어서 슈렉팩인 듯해요. 실제로 팩 자체가 초록색이기도 하구요.

 

올리브영 슈렉팩

올리브영 슈렉팩의 주요 효과는 피지 흡착 + 모공 청정이에요. 피부가 정말 깨끗한 분이 아니라면 누구나 피지 흡착과 모공 청정을 원하겠죠? 그걸 잘 겨냥해서 나온 팩인 듯합니다.



올리브영 워시오프 팩

올리브영의 슈렉팩 전성분을 한 번 살펴볼까요. 다행히 슈렉팩에서 크게 안 좋은 성분은 몇 가지 없는 듯해요. 안 좋은 성분으로는 일단 향료가 눈에 띄고, 페녹시 에탄올, 티타늄 다이옥사이드 등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슈렉팩은 향이 세다고 생각되는데, 향료는 빼도 좋을 것 같아요. 슈렉팩 향은 뭐랄까.. 초록초록한 자연의 향이 난달까요. 근데 이 향이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슈렉 팩

슈렉팩 사용법은 세안을 하고 나서 물기만 닦고 바로 얼굴 전체에 도톰하게 발라주시면 됩니다. 가끔 보면 얇게 펴 바르는 분들이 계시던데, 도톰하고 살짝 두껍게 펴 발라주는 게 좋더라구요. 

 

도톰하게 펴 바른 다음에는 20분 정도 놔둡니다. 그럼 슈렉팩이 마르면서 얼굴이 당기는 느낌이 들 텐데요. 이때 미온수로 잘 헹궈주시면 돼요.

 

올리브영 슈렉 팩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슈렉팩의 구성은 위 사진과 같아요. 플라스틱 용기에 뚜껑과 안에 얇은 뚜껑이 하나 더 들어있어요.

 

참고로 올리브영에서는 슈렉팩 1+1 행사나 슈렉팩 + 피오나 핑크팩을 묶어서 할인 판매하기도 하니까 그럴 때를 잘 노려서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올리브영 워시오프 슈렉 팩

슈렉팩에는 그린 클레이, 팥 스크럽, 민트 추출물 등이 들어있어요. 그린 클레이는 피부 속 피지나 노폐물을 흡착해 줍니다. 팥 스크럽은 각질을 제거해주고요. 민트 추출물이 피부에 쿨링감을 더해줘요.

 

그래서 바르고 있으면 피부가 차가운 느낌이 들어요. 저는 슈렉팩을 바르고 1분 정도가 지나면 가끔 화끈거리기도 하는데요.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조금 자극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하지만 확실히 바르고 나면 피부가 완전 맨들맨들해지고 피지로 가득하던 모공도 깨끗해지더라구요. 정말 올리브영에서 파는 워시오프 팩 중에서는 슈렉팩이 최고가 아닌가 싶네요ㅋㅋ.

 

심지어 슈렉팩은 가격도 12000원 대로 꽤나 저렴한 편이에요. 꿀 피부를 위해서 하나쯤 사서 쓰는 것도 좋을 듯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