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Dr.G(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일명 달팽이 크림 사용 후기를 적어볼까 해요.

 

피부에 대한 관심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사이죠. 그래서인지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화장품들이 있고, 또 많은 화장품들이 아직도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저도 이것저것 써보다가 피부과 직원분이 보습이 중요하다고 해서 이번에 달팽이 크림을 한 번 발라볼까 하고 구매하게 되었어요.

 

 

달팽이 크림도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저는 사실 화장품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그래도 닥터지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봤거든요.

 

그래서 닥터지 달팽이 크림으로 골라봤어요. 근데 닥터지 화장품들은 죄다 가격이 비싸더군요..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아는 동생이 마침 군대에 가있어서, 아는 동생한테 부탁해서 싸게 샀어요ㅎㅎ

 

그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사용감 등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Dr.G(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달팽이 크림) 사용 후기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이게 바로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달팽이 크림)이에요. 일단 겉에 박스 크기가 상당히 작아요. 그에 비해 시중가는 엄청 비싸구요. 대략 10만 원대로 알고 있어요..

 

닥터지 달팽이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달팽이 크림)의 효능과 효과는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이에요. 근데 다른 달팽이 크림들도 효능은 다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이더라고요. 달팽이 크림의 효과 자체가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이 목적인가 봐요. 저는 최근에야 알았네요..ㅎㅎ

 

달팽이 크림인 만큼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어느 정도 들어있는지도 중요하겠죠?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20%나 들어있어요. 이 정도면 꽤 많이 들어있는 거 아닌가 싶네요.

 

닥터지 달팽이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정성분이에요. 다는 모르겠지만 대강 보니까 자극적인 성분들도 몇 가지 들어있긴 하네요. 일단 향료, 티타늄 다이옥사이드, 페녹시에탄올 등 안 좋은 성분들이 몇 가지 보입니다.

 

그래도 웬만한 다른 화장품들도 자극적이거나 안 좋은 성분들이 몇 가지씩은 들어있는 편이니까 그러려니 하려구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의 구성품은 달팽이 크림이랑 스푼(?)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아무래도 세균이나 이물질이 묻어있을 수 있는 손으로 떠서 바르는 것보단 스푼으로 떠서 바르는 게 좋을 듯해요.

 

닥터지 달팽이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뚜껑을 열어봤어요. 뚜껑을 열면 안에 한 차례 더 막아주는 덮개 같은 것이 있어요. 그리고 달팽이 크림이 들어있는데요. 보기에도 꽤나 끈적하고 꾸덕해 보여요.

 

그리고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냄새는 개인적으로 좋다고 느껴졌어요. 딱히 싫어하는 분은 없을만한 냄새랄까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꾸덕꾸덕하고 묵직한 제형이에요. 이런 제형이 달팽이 크림의 특성이죠? 그래서 피부에 발랐을 때도 끈적한 느낌이 돌고, 보습력이 엄청 강하게 느껴져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은 유분기가 너무 돌아서 지성 피부 분들에겐 잘 안 맞을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확실히 닥터지 달팽이 크림 꾸준히 바른 뒤로 피부톤이 조금은 밝아지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요ㅋㅋ. 주름 개선은 아직까지 잘 모르겠지만요.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구매하실 분들은 시중에서 사면 10만 원 대로 너무 비싸니까 꼭 군인 통해서 사세요! 군대 안에 있는 PX에서 사면 8천 원인가? 그런 걸로 알고 있어요~

 

그럼 모두들 피부가 좋아지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