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오랜만에 제가 산 상품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이번 리뷰 상품은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입니다. 이름은 거창한데 쉽게 말하면 무신사 스탠다드 힙색이죠. 그럼 어떤지 한 번 살펴볼게요.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 리뷰

무신사 스탠다드 백

 

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은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으로 포장 역시 무신사 박스에 잘 담겨서 왔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우선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 안쪽을 살펴봅시다. 안에 습기 제거제인지 방향제인지 암튼 그런 게 들어 있었고요. 안쪽에 또 매쉬 소재로 만든 공간이 있었어요. 필요에 맞게 수납하기 좋을 듯합니다.

 

 

매쉬 소재로 된 공간도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게끔 되어 있었어요. 가방은 아무래도 수납공간이 많을수록 좋죠.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은 총 3개의 수납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앞쪽에 한 개, 본 공간 한 개, 그 안에 한 개 이렇게 말이죠. 물건에 따라 공간을 잘 나눠놓으면 활용도가 높을 듯해요.

 

가방 앞 쪽 공간입니다. 이 공간도 꽤나 널찍해서 좋았어요.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의 크기를 가늠해보기 위해  A4 사이즈 메모지와 비교해 봤는데요. A4 사이즈보다 조금 더 컸어요. 참고로 가방에 달려있는 것들은 텍이에요..ㅎㅎ 받자마자 개봉하고 리뷰하는 중이거든요.

 

전체적인 외관은 깔끔하고 어떤 무늬나 로고가 없어서 심플한 느낌이 좋았어요. 저처럼 심플한 느낌의 힙색을 찾는 분들에게는 무신사 스탠다드 제품인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이 딱일 것 같아요.

 

 

 

가방에 달려있는 것 중에 한 개인데, 지퍼가 RC 지퍼인가 봅니다. 지퍼에 관해서는 잘 모르지만 좋으니까 당당하게 달아놨겠죠?

 

 

지퍼는 이렇게 생겼어요. 보통 지퍼들처럼 쇠로만 되어 있는 게 아닌 데다가 손잡이 부분이 따로 있어서 열거나 닫을 때 편할 것 같네요.

 

 

품질보증서와 제품 번호 등이 기재된 종이도 달려 있었어요.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은 바로 위에 지퍼가 달려있어서 앞으로 매고 있을 때 물건을 꺼내거나 넣기가 수월할 것 같았어요.

 

가방 뒤쪽은 통풍이 잘 되게 매쉬 소재로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다른 힙색들과 마찬가지로 버클로 차고 뺄 수 있게끔 되어 있고요. 버클이 뻑뻑하거나 너무 느슨하지 않고 딱 좋더군요.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의 끈 길이 조절은 요 녀석을 통해서 할 수 있어요. 이 녀석을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움직여 주기만 하면 길이 조절을 할 수 있어요. 끈 길이 조절이 간편한 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왼쪽 끈은 다 풀고, 오른쪽 끈은 기본 상태로 놔두고 사진을 찍어봤어요. 길이를 꽤나 길게까지 늘릴 수 있는 걸 알 수 있죠.

 

 

마지막으로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에 물건이 어느 정도 들어가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것저것 넣어 봤어요. 사진에 보이는 물건을 다 넣었더니 거의 꽉 차더군요. 엄청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물건이 꽤나 들어가죠.

 

가격은 17000원 ~ 17900원 정도로 제법 싼 편인데요. 할인 쿠폰이나 적립금 등으로 이것저것 할인받으면 더 싸게 살 수 있어요. 저 같은 경우 할인 다 받고 14000원 대로 구입했네요.

 

무신사 스탠다드 코듀라 웨이스트 백은 봄, 가을 등에 캐주얼한 옷에 매치하면 잘 어울릴 듯해요. 게다가 심플해서 어디에나 잘 어울릴 듯하고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