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랫동안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남성 향수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캘빈클라인에서 만든 'CK ONE 향수'입니다.

 

CK ONE 향수는 출시된 지 제법 오래된 향수인데요. 하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고, 그만큼 많은 남성분들이 뿌리는 향수가 아닌가 싶어요.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CK ONE 향수의 향은 모르는 사람이 맡더라도 어디선가 맡아본 듯한 느낌이 드는 향이에요.

 

CK ONE 향수는 특히나 상쾌한 향이라서 여름에 쓰는 분들이 특히 많은데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하니까 저도 한 번 구입해 봤습니다. 어떤지 한 번 살펴보시죠!

 

CK ONE 향수



CK ONE 향수

CK ONE 향수는 보통 향수 입문자 분들에게 많이 추천하는 향수라고 해요. 그만큼 호불호가 거의 안 갈리는 향수인 것이죠. 되게 상큼하고 시원한 향으로 남자 스킨 냄새 같은 향이에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남성분들만 뿌리는 향수는 아니고, 여성분들도 쓰셔도 되는 향수예요. 세계 최초의 유니섹스 향수라고 하는데 글쎄요.. 저는 CK ONE 향수를 여성분이 뿌리는 걸 한 번도 본 적은 없네요.

 

CK ONE 향수는 용량이 50ml, 100ml, 200ml가 있어요. 물론 가격대도 용량별로 다르구요. 그런데 이번에 롭스에서 CK ONE 향수 200ml가 파격적인 세일을 하길래 바로 질러버렸네요ㅎㅎ.

 

보통은 CK ONE 향수 200ml 가격이 9만 원 대 정도 하지만 워낙 잘 팔리는 향수라서 인터넷 등으로 사면 훨씬 싸게도 살 수 있어요. 게다가 200ml지만 향수는 많이 뿌리는 게 아니다 보니 제법 오래 쓸 수 있고요.

 

캘빈 클라인 향수

CK ONE 향수의 풀 네임은 'CK ONE 오 드 뚜왈렛'이에요. 오 드 뚜왈렛은 영어로 어떻게 적는지 몰라서 패스~.

 

CK ONE 향수 사용기한은 2024년 5월까지네요. 제가 현재 2020년 5월 중에 샀으니까 대략 4년 정도 쓸 수 있습니다. 아마 4년 안에는 충분히 다 쓸 것 같네요.



CK ONE 향수

구성품은 CK ONE 향수 본체와 펌핑 스프레이 뚜껑으로 되어 있어요. 심플해서 좋아요. 향기는 어떤지 알아볼까요.

 

탑 노트 : 파인애플, 그린노트, 만다린 오렌지, 파파야, 베르가못, 카다몸, 레몬

미들 노트 : 넛멕(육두구), 바이올렛, 오리스 뿌리, 쟈스민, 릴리오브밸리(은방울꽃), 장미

 

베이스 노트 : 샌달우드, 앰버, 머스크, 시더(향나무), 오크모스

앞서도 잠시 말했지만 CK ONE 향수의 향은 가벼우면서도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의 향이에요. 그래서 여름에 잘 어울리는 향이구요. 너무 강하지도 그렇다고 너무 약하지도 않은 적당한 세기의 향이에요.

 

백화점이나 번화가를 지나가다 보면 한 번쯤 맡아봤을 법한 향이기도 해요. 그만큼 많은 남성분들이 뿌리는 향수인 것이죠. 어쩌면 이렇게 흔한 향인 게 단점일 수도 있겠네요. 뭔가 유니크함이 없달까요?

 

그럼에도 CK ONE 향수는 많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향수이고, 몇 년 전 겟 잇 뷰티에서 1위를 차지한 향수이기도 하죠.

 

CK ONE 오 드 뚜왈렛

하지만 아쉽게도 CK ONE 향수의 지속력은 그리 강한 편이 아니에요. 개인적으로 지속력이 조금만 더 강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CK ONE 향수 총평을 해보자면 아래와 같겠습니다.

 

향 ★

 

가격

 

향이 강한 정도

(코를 찌를 듯한)

 

지속력

 

향과 가격은 매우 만족스럽고, 향이 코를 찌를 만큼 아주 강한 편이 아닌 것도 좋습니다. 다만 지속력이 살짝 아쉽기는 한데, 그래도 향수 중에 항상 인기가 있는 것을 보면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것도 좋은 선택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