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제가 구매한 상품의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이건 정말 좋아서 리뷰를 안 쓸 수가 없더라구요. 바로 칫솔꽂이인데요. 이 제품을 리뷰 하기에 앞서 '오늘의집'이라는 어플을 잠시 소개해드릴까 해요.

 

오늘의 집

 

바로 이 어플이 오늘의집인데요. 자취생이라면 반드시 깔아야 하는 필수 어플이에요. 자취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부터 인테리어까지 집에 관련된 거의 모든 게 있다고 보시면 돼요.



오늘의 집 어플

 

오늘의집을 켜면 처음에 보이는 메인 화면인데요. 자취 필수템부터 평수별, 공간별 사진, 시공 관련까지 집과 관련된 거의 모든 게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꾸민 집을 볼 수도 있고요. 다른 사람들이 올린 인테리어 사진을 참고해서 집을 꾸민다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제가 오늘 리뷰하려는 칫솔꽂이도 바로 오늘의집에서 산 제품인데요. 가격 대비 효율이 장난 아니에요. 한마디로 가성비 짱이죠. 그럼 어떤 아이템인지 한 번 살펴봅시다.

 

 

오늘의집 칫솔꽂이 리뷰

오늘의 집 칫솔꽂이

 

사진에 보이는 제품이 제가 오늘의집에서 산 멀티 칫솔꽂이 겸 욕실 선반? 같은 건데요. 이 제품 하나로 클렌징 폼이나 칫솔, 치약, 물컵 등으로 지저분하던 세면대가 아주 깔끔해졌어요.

 

얼핏 봐도 아시겠지만 칫솔꽂이뿐만 아니라 수납공간이랑 선반도 있어서 아주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오늘의집 어플로 이렇게 활용도 높은 칫솔꽂이를 사게 돼서 너무나 기쁘네요ㅎㅎ.

 

무엇보다도 가격이 정말 저렴한 7900원이에요. 가성비 최강이라고 할 수 있죠ㅋㅋ.

 

칫솔꽂이

 

물컵 밑 부분과 선반 아랫부분에 각각 자석이 달려 있어서 물컵을 거꾸로 매달 수 있어요.

칫솔꽂이 추천

 

물컵을 이렇게 거꾸로 매달 수 있는데요. 양치할 때 물컵을 사용하고 그대로 세워놓으면 안에 물이 고이게 되죠. 이렇게 장시간 놔두면 물이 안 빠져서 곰팡이가 생길 우려가 있어요. 특히 화장실은 물이 많고 습해서 곰팡이나 물때가 생기기 쉬운 환경이죠.

 

이 제품은 물컵을 반대로 꽂을 수 있게 함으로써 물컵에 물이 고이지 않게끔 되어 있어요.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듯해요. 오늘의집에는 이처럼 좋은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나 자취 필수템이 많아요.

 

게다가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선반에 안쪽으로 공간이 있어서 무언가 넣어놓기 좋아요. 저는 치약과 면도기를 넣어놨는데, 어떤 걸 넣을지는 사용하는 사람 마음이겠죠? 공간도 꽤나 널찍해서 이것저것 몇 개 넣을 수 있을 듯해요.

 

칫솔꽂이

 

이 선반도 무언가를 놓아두기 좋죠. 활용도가 무궁무진할 듯해요. 저는 폼클렌징과 손 세정제를 놓아두었어요.

 

 

오늘의집에서 산 칫솔꽂이 겸 욕실 선반에는 또 하나의 수납공간이 있어요. 딱히 더 놔둘 것도 없지만 수납공간이 여유로우니까 안심이 되네요. 

 

마지막으로 칫솔꽂이가 이렇게 두 개 있어요. 칫솔꽂이 세 개 짜리도 있고요. 게다가 칫솔꽂이 외에도 욕실 용품 여러 가지를 팔더라구요. 오늘의집에서 제가 이 제품을 산 곳 링크를 남겨놓을 테니까 궁금하거나 사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ohouse.onelink.me/2107755860/5b8e26e8

 

무타공 멀티 칫솔꽂이 외 욕실선반 모음전

-31% 7,900원. 리뷰 4.6점, 1,995개

ohouse.onelinkpreview.me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