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은 PC 게임이다 보니 게임에 접속해야만 경매장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메이플 경매장을 PC에서도 검색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나왔는데요.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를 이용해서 스마트폰으로도 어디서나 경매장을 둘러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는 Maple.Market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게 메이플 경매장을 둘러보고 시세를 검색해 볼 수 있다는게 메리트가 있네요.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 이용방법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는 아래 링크 통해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s://maple.market/


경매장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에는 모든 물품이 있진 않은 것 같고, 대체로 잘 팔리거나 인기가 많은 아이템 위주로 있는 듯합니다.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에서는 검색창을 통해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의 좋은 점은 그래프를 통해 아이템 시세 변동을 한눈에 손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건 정말 획기적인 것 같네요.


다만 한 가지 단점은 시골서버를 제외한 도시서버 몇 군데만 경매장 시세를 알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메이플 시골서버는 어디서나 힘겹군요.



경매장 사이트를 통해 앱솔랩스 튜너를 검색해봤습니다. 그래프를 통해 시세가 한눈에 들어오니 저 포함 메린이들에게도 유용할 듯합니다.



제 생각에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의 정말 좋은 점은 장비 아이템의 세부 사항까지도 알 수 있다는 점 같습니다.


아이템에 마우스를 올리면 강화수치나 스타포스, 잠재능력 등을 실제 메이플에서 경매장을 보듯이 한눈에 알 수가 있습니다.


메이플에서 장사를 하거나 아이템을 사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메이플 경매장 사이트는 정말 유용하게 잘 쓰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