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5탄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메이플에서 무자본으로 돈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이번엔 의외로 모르는 분들이 꽤 많은 무자본 돈벌기 방법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사자왕의 성 퀘스트 관련 재료를 모으는 건데요. 기타 아이템 '레인디어의 창'과 '베어울프의 모닝스타'가 경매장에서 제법 쏠쏠한 가격으로 팔려요. 그럼 한 번 알아봅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5탄



보스 중 사자왕 반 레온을 잡기 위해서는 선행 퀘스트를 깨야 해요. 그 선행 퀘스트 중에는 사자왕의 성 필드에 있는 몬스터가 드롭하는 아이템을 가져오라는 퀘스트가 있는데요. 돈이 많은 분들은 이걸 경매장에서 바로 사버리는 분들이 꽤나 있어요. 반대로 말하면 무자본인 우리에겐 이게 돈벌기 방법으로 좋다는 얘기가 되죠.

 

그럼 레인디어의 창이 경매장에서 얼마 정도에 팔리는지 볼까요?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레인디어의 창은 엘리시움 서버 기준 현재 18800메소 정도 하고 있어요. 물론 개당 가격이죠. 200개만 모아도 400만 메소 가까이 되는 셈인데요. 200개를 모으는 데 원킬 컷 기준 10분 정도면 충분해요. 캐릭터와 몹 간에 렙 차이가 많이 나도 아이템은 떨구기 때문에 본캐로 와서 슥삭하고 잡아주셔도 됩니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레인디어의 창은 사자왕의 성 : 성벽 아래2에 있는 레인디어를 잡으면 드롭할 수 있어요. 그럼 다음으로 베어울프의 모닝스타가 경매장에서 얼마에 팔리는지 알아봅시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베어울프의 모닝스타는 엘리시움 서버 기준 현재 9900 메소 정도 하네요. 이것도 물론 개당 가격이고요. 근데 레인디어의 창이나 베어울프의 모닝스타 아이템들은 시세 변동이 심해서 가격이 높을 땐 2만 메소까지도 올라가곤 해요. 그러니 타이밍을 잘 봐 뒀다가 가격이 높아졌을 때 파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베어울프의 모닝스타는 사자왕의 성 : 성벽 아래4에 있는 베어울프를 잡으면 드롭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5탄, 사자왕의 성 퀘스트 관련 아이템 모으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방법은 메이플 무자본 돈벌기 방법 중 효율이 꽤나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무자본 분들이라면 꼭 해보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