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메이플을 하면서 도움이 될 만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메이플은 점점 진입장벽이 높아지면서 그만큼 매니아 층이 두텁게 쌓이고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나 메이플 코디 아이템에 돈을 많이 쏟는 분들도 있습니다.



메이플 코디에 신경을 쓰는 분들은 믹스 염색에도 많은 신경을 쏟는 편이죠. 그런데 메이플 믹스 염색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메이플 gg 사이트입니다.


메이플gg 사이트를 통해 메이플 랭킹 검색, 무릉 순위, 길드 검색 등 여러 가지 전적을 검색해서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그럼 메이플 gg 사이트 어떤지 간단하게 살펴봅시다.



메이플 gg 사이트



메이플gg


메이플 gg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위와 같이 메인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캐릭터나 길드 등 여러 가지 검색을 해볼 수 있습니다.


메이플 gg 사이트 카테고리를 보면 믹염 코디, 폭업 사냥터, 통계, 랭킹, 정보 등이 있습니다. 우선 믹염 코디를 살펴봅시다.


메이플 믹염 코디 사이트



메이플 gg에서 믹염 코디 메뉴로 들어가면 위와 같이 믹스염색 코디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 있습니다. 자기가 원하는 믹스 염색 비율을 설정해서 미리 볼 수가 있는 것이죠.


메이플 코디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라면 메이플 gg는 정말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 같네요.


메이플 폭업사냥터


메이플 gg에서는 폭업 사냥터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본에 맞춰 무자본, 유자본으로 나뉘고 리부트 폭업 사냥터도 따로 나와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메이플 gg


메이플 gg 사이트를 통해 각 직업별 유저 비율, 무릉 랭킹, 시드 랭킹 등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전체 직업의 인구 수 통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아델이 압도적으로 많은 인구수를 자랑하고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메이플 길드 랭킹 검색


메이플 gg 사이트를 통해 각종 랭킹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반 랭킹부터 리부트, 길드, 업적 등 다양한 랭킹을 전체와 서버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gg는 롤의 op.gg와 거의 동일한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메이플 gg 사이트를 이용하면 메이플을 할 때 다양한 업적과 랭킹 등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참고가 될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메이플 gg를 통해 월드 리프 통계, 테라버닝 현황, 이벤트 사항 등 여러 가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aple.gg/ <-- 메이플 gg 사이트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