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무더운 여름날

남녀 누구에게나 기본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게

바로 무지 티셔츠죠

어느 옷에나 매치하기 쉽고, 이너로서도 활용하기 좋은 게

무지 티셔츠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 상품은

남녀 누구나 가볍게 입기 좋은

'챔피온 T425 무지 반팔티'입니다!

 

아무런 무늬나 로고가 없는

그야말로 생 무지 티셔츠도 심플하고 이쁘지만,

챔피온 T425 무지 반팔티는

왼쪽 팔에 챔피온 로고가 박혀있어서

캐주얼함이 더해졌답니다!

 

 

챔피온 T425 무지 반팔티

 

 

색상도 화이트부터 블랙, 그레이, 네이비 등 그 외에도 여러 가지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어요!

사이즈는 보통 사이즈보다 한 치수 큰 것 같더군요

저 같은 경우 M 사이즈를 샀는데,

실제 크기는 보편적인 L 사이즈 정도였어요!

 

근데 요즘은 어떤 옷이든지 웬만하면

오버핏으로 많이들 입으니깐

조금 크게 나온 게 오히려 좋더라구요ㅎㅎ

 

 

챔피온 T425 무지 반팔티

 

 

보통 반팔티 같은 경우 자주 세탁하는 등의 이유로

목이 늘어나기 쉽잖아요..?ㅠㅠ

근데 챔피온 T425 무지 반팔티는

목 부분도 두껍고 나름 탄탄해서

빨리 늘어나진 않을 것 같았어요!

 

저도 실제로 구매 이후 한 달가량 입었는데

그다지 늘어나진 않았어요ㅋㅋ

그래도 개인별로 차이가 있으니

웬만하면 조심해서 입는 게 좋겠죠?!

 

 

챔피온 무지 반팔티

 

 

챔피온 T425 무지 반팔티 왼쪽 팔에 이렇게

챔피온 로고가 아주 작게 박혀있어요!

귀엽지 않나요?ㅋㅋ

전 이것 때문에 좀 더 캐주얼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근데 위 사진으로 봤을 땐 챔피온 로고가

어두운 와인색이랑 짙은 네이비에 가깝게 보이는데

실제로는 밝은 빨강에 파랑이예요!!!

 

제가 좋은 장비가 아닌 휴대폰 카메라로 찍었더니

이렇게 어둡게 나왔어요...ㅠㅠ

아무리 다시 찍어도 밝게 안 나와서

할 수 없이 올린 거니까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어떤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는지

알아볼게요

 

 

챔피온 반팔 소재

 

 

면 100%입니다!

아주 평범하고 깔끔하죠?

두께도 너무 얇지도 그렇다고 굵지도 않은

적정한 두께이구요

속 비침도 없어요!

정말 말 그대로 기본에 충실한 무지 반팔티입니다ㅎㅎ

 

다만 아쉬웠던 점은

싼 게 비지떡이라고 역시 그렇게 튼튼하지는 않더군요..

한 달 정도밖에 안 입었는데도

(다른 옷들과 번갈아 가면서 입으니 사실상 몇 번 밖에 안 입은 셈)

벌써 밑부분에 작게 구멍(?) 같은 게 나 있더라구요ㅠㅠ

 

어디 찢기거나 긁힐 만한 일이 없었는데도

구멍이 생긴 걸 보면,

옷 자체가 그렇게 튼튼하진 않은 거 같았어요

 

분명 브랜드 옷임에도 불구하고

가격 자체가 워낙 싸다 보니까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는 생각도 드네요..ㅎㅎ

 

그래도 이 정도로 싼 가격이면

한 해 정도 입기에는 적당하지 않나 싶네요~

 

 

 

챔피온 T425 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