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2>가 시작되었죠. 특정 NPC를 찾아가는 게 주 내용인데, 히든 퀘스트인 만큼 이번에도 누군지 쉽게 찾아내기가 힘들죠. 그래서 준비했어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2>에서 찾아가야 하는 NPC들이 누구이며, 어디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2>는 4월 8일 오후 11시 59분까지만 할 수 있으니까 시간 여유가 되실 때 얼른 깨 놓는 게 좋아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2> 위치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블랙빈의 편지 <2>에서 처음 알려주는 힌트는 멋진 콧수염을 가지고 책을 들고 있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정답은 바로 헬리오스탑 도서관에 있는 '사서 위즈'입니다. 멋진 콧수염에 책을 들고 있다는 힌트가 참 적절한 NPC가 아닌가 싶네요.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두 번째로 찾아가야 하는 NPC는 커닝시티에 있는 '마티어스'입니다. 커닝시티에 있는 니오라 병원 밑에 있습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세 번째로 찾아가야 하는 NPC는 아리안트 근처 유랑단의 텐트에 있는 '카르카사'입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유랑단의 텐트 위치는 위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마지막 네 번째로 찾아가야 하는 NPC는 리프레에 위치한 '무기 합성 기술자 모스'입니다. 몬스터파크 셔틀 위쪽에 있어요. 

 

이번 2주차 히든 퀘스트인 블랙빈의 편지 <2>는 1주차 히든 퀘스트인 블랙빈의 편지 <1>보다도 더 쉬운 듯하네요.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도 아니고 거저 주는 퀘스트인 만큼 안 깨면 손해겠죠?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메이플 블랙빈의 편지 <2> 보상으로는 핑크빈 하우스 의자를 줍니다. 아기자기한 게 귀엽죠? 여러분도 2주차 히든 퀘스트 블랙빈의 편지 <2> 꼭 깨셔서 핑크빈 하우스 의자 받으시길 바랄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