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타민C 제품에 대한 리뷰를 써볼 생각입니다. 바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에요. 비타민C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한 뒤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거의 넘사벽이더라고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가격이면 가격, 용량이면 용량, 품질이면 품질,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더라구요. 웬만한 영양제의 경우 가격 부분에서는 한국 제품보단 아이허브로 직구하는 편이 싼 편인데요.

 

 

비타민C는 힘들게 아이허브로 주문할 필요가 없을 듯해요. 고려은단 비타민C 하나면 충분하거든요. 한 마디로 가성비 최강입니다.

 

혹시 비타민C 효능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먼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0/02/28 - [건강 정보] -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C 효능 5가지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C 효능 5가지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타민C 효능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보통 비타민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고 그만큼 많이 찾는 게 비타민C인 것 같아요. 비타민C는 흔히 레몬이

jjs5502.tistory.com

 

그럼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제품 후기 바로 살펴보시죠.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이게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에요. 저는 120정으로 구매했어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장점이 굳이 약국을 가지 않더라도 올리브영이나 롭스 같은 드럭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는 것이에요.

 

저도 인터넷으로 주문할까 하다가 집 근처 롭스에서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세일 판매하길래 덥석 사버렸어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13900원인데, 지금 롭스에서 할인해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럴 때 사놔야죠ㅎㅎ.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복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몇 가지 있어요. 뭐 웬만한 영양제들과 동일한 주의사항이긴 한데요. 그래도 한 번 살펴봅시다.

 

우선 고려은단 비타민C는 공복에 섭취할 시 위장 장애를 일으킬 수 있어요. 한 마디로 공복에 먹으면 배가 아프단 소리죠. 근데 이건 거의 대부분의 영양제가 동일합니다. 영양제는 웬만해선 밥 먹고 드시는 게 좋아요.

 

그리고 고려은단 비타민C는 깨물어서 먹거나 녹여 먹으면 입안에 상처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해요. 비타민C 레모나 맛 생각하고 깨물어 먹는 분 없으시길 바래요ㅋㅋ.

 

마지막으로 제품이 변색되었는지 잘 확인하고 먹으면 됩니다. 나머지는 크게 주의할 점은 아닌 듯하고 한 번 읽어보시기만 하면 될듯해요.

 

고려은단 비타민C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을 뜯었더니 유재석 씨 얼굴이 바로 등장하네요ㅋㅋ. 유재석 씨가 광고하니까 왠지 더 믿음이 가네요. 이래서 광고하는 사람이 중요한가 봅니다. 심지어 1등 비타민C라고 당당하게 적혀 있어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구성은 단출해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이 두 봉지로 나뉘어서 들어있고, 비타민C 섭취 이유 및 고려은단 비타민C의 품질에 대해 나와있는 종이가 첨부되어 있어요.

 

비타민C는 열과 습기에 약해 조리된 음식으로는 섭취가 힘든 영양소이므로 비타민C 영양제를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고 나와있네요.

 

고려은단 비타민C 품질

뒷면도 살펴볼까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유럽산 옥수수로 만들어진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라고 해요. 영국산이라니까 왠지 더욱 믿음이 가는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비타민C의 기능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나와있으니 한 번 슥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비닐 포장을 뜯어봤어요. 한 봉지에 비타민C 알약 10개씩 한 묶음으로 총 6개가 들어있네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하루 한 알씩 한 번만 먹으면 되는데요.

 

120정은 4달을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9900원에 비타민C를 4달 동안 먹을 수 있다니..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정말 말도 안 되는 가성비네요. 너무 좋으니 다 먹으면 다음에 또 사 먹겠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의 알약 한 개 크기예요. 알약이 그다지 크지 않아서 삼키기 쉬울 것 같았어요. 다만 뜯어서 꺼내니까 흰 가루가 조금 묻어 나왔어요. 하지만 이 정도 가성비에 비하면 사소한 문제일 뿐이죠.

 

알약 한 개에 비타민C가 1000이나 들어있으니 비타민C 하루 섭취량은 충분하겠다 싶어요. 물론 많이 섭취하더라도 필요한 만큼만 쓰이고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이니 과다 복용도 크게 걱정은 없을 듯해요.

 

개인적으로 비타민C는 피로 해소에도 나쁘지 않지만 과일이나 채소 등을 잘 안 드시는 분들은 꼭 챙겨 먹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피로 회복에 비타민C가 좋다고 알고들 계시는데, 피로 해소에는 비타민B가 훨씬 좋답니다.

 

그래도 비타민C 필수 영양소니까 꼭 챙겨 먹읍시다! 고려은단 비타민C 가성비 최강이니까 크게 부담될 것도 없잖아요?ㅎㅎ

 

https://coupa.ng/b9ITOl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