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제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완전한 여름이 다가온 듯해요. 푹푹 찌는 요즘 같은 여름에는 핸디선풍기가 필수 아이템이죠.

 

저는 원래 쓰던 핸디선풍기가 고장이 나서 급하게 다이소에서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를 하나 샀어요. 다이소에서 파는 것인지라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크게 기대는 안 했는데요. 이게 웬걸.. 생각보다 좋더라구요ㅋㅋ.

 

일단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핸디선풍기는 다른 데서 판매하는 핸디 선풍기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른 곳에서 판매하는 핸디선풍기는 적어도 만원 이상에서 몇만 원 까지도 하는데 말이죠.

 

다이소 핸디선풍기 사면서도 좋을까 반신반의했지만 막상 써보니 꽤나 만족스러워요. 그럼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과연 얼마나 좋은지 한 번 살펴볼까요?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리뷰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이게 바로 다이소에서 파는 스탠드형 핸디선풍기입니다. 다이소 핸디선풍기의 스펙을 조금 살펴보자면 우선 건전지 형식이 아닌 5핀 충전식입니다. 그리고 바람 세기는 4단까지 할 수 있어요.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라서 거치해놓고 바람을 쐴 수도 있네요. 물론 스탠드랑 분리도 가능하고요. 내장 배터리는 1200mAh인데 솔직히 배터리 용량은 좀 적은 것 같기도 해요. 그래도 뭐 가격이 싼 만큼 이 정도는 감수해야죠.

 

 

다이소 핸디선풍기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는 구조도 매우 심플합니다. 앞에 버튼, 뒤에 충전기 꽂는 곳. 디자인이나 구조가 심플해서 참 맘에 들었네요. 게다가 충전 LED가 되어 있어서 완충되었는지 충전 중인지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끔 해놓았더라고요.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구성품은 총 4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핸디선풍기 본체, 스탠드, 충전기 케이블, 손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까지예요. 구성도 심플하죠? 맘에 듭니다.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민트 이렇게 총 4가지가 있어요. 저는 깔끔하게 화이트로 구매해봤어요. 사실 다른 색상이 없기도 했고요..ㅎㅎ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는 바람을 쐬고 있으면 버튼 부분에 초록빛 LED가 나와요. 핸디선풍기 팬 크기는 엄청 작은 것도 큰 것도 아닌 중간 정도 사이즈인 듯해요. 중요한 건 바람 세기인데, 1단계 세기는 1 단계치곤 조금 센 편이고요. 2단계, 3단계 세기는 꽤나 강력해요.

 

다만 2단계부턴 소음이 큰 편이라 그건 좀 아쉽더라구요. 조용한 장소에서 틀면 이목이 집중될 만한 소음이랄까요.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는 가격이 착한 만큼 이 정도 문제는 감수해야겠죠..ㅠㅠ

 

마지막 4단계 세기는 자연풍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약한 바람부터 강한 바람까지 약 2~3초 주기로 돌아가면서 나와요.

 

다이소 선풍기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를 한 손에 잡았을 때 모습이에요. 한 손으로 쉽게 감싸 쥘 수 있고, 무게도 꽤나 가벼운 편이에요. 무게가 가볍다 보니 들고 다니기에도 편할 것 같아요. 더운 여름에 짐까지 무거우면 참 힘들잖아요. 이럴 땐 핸디선풍기라도 가벼워야죠ㅎㅎ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뒷면에는 충전 케이블을 꽂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충전 케이블도 구성품에 들어있으니까 굳이 따로 안 사셔도 됩니다. 근데 콘센트는 구성품에 없어요. 혹시 콘센트 부분 없는 분들은 따로 하나 장만하시는 게 좋을 듯해요.

 

그리고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충전기는 옛날 안드로이드 충전기? 그거랑 동일한 것 같아요. 제가 아이폰이라 잘은 모르지만 요즘 안드로이드 충전기는 옛날 거랑 조금 다르더라구요? 하지만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충전기는 옛날꺼니까 참고하시면 될 듯해요. 5 핀이에요.

 

다이소 핸디선풍기

 

 

이렇게 거치대에 거치해서 사용하기에도 정말 좋네요. 책상에 앉아서 일할 때 거치해놓고 틀어놓으면 아주 좋을 듯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핸디선풍기 거치대 누가 생각했는지 참 기가 막히게 좋은 아이디어네요.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는 충전하면 이렇게 빨간 LED가 나옵니다. 완충은 파란 LED이구요. 충전하면서 사용해도 바람세기가 약해지거나 하는 건 따로 없는 듯해요. 아주 시원하게 잘 나옵니다.

 

다이소 핸디선풍기

 

 

저는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에 스트랩까지 달았습니다. 핸디선풍기 손잡이 가장 아래쪽에 보시면 자그마한 구멍이 두 개 나있는데요. 그쪽에 스트랩 실 부분을 끼워주시면 돼요. 묶는 것은 말로 설명하기가 애매하고 직접 해보시는 게 아마 더 빠를 거예요.

 

지금까지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리뷰였습니다. 결론은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는 가격이 저렴한데도 바람세기 꽤 강한편, 4단 조절, 가벼움, 거치대, 스트랩까지 빠지는 게 거의 없어요. 한 마디로 가성비 최고입니다! 이제 여름인데 아직도 핸디선풍기 없으시다면 다이소 스탠드형 핸디선풍기 사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