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이전 포스팅에서 마이프로틴 가격 싸게 사는 법에 관한 글을 올렸었습니다. 마이프로틴을 싸게 사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고, 찾아만 본다면 충분히 싸게 살 수 있습니다. 


(혹시나 마이프로틴 싸게 사는 법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본 포스팅 맨 아래 링크 남겨놓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얼마 전까지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을 하고 근육 회복을 위해 마이프로틴에서 5kg짜리 근육 회복 보충제를 구매했었습니다. 마이프로틴을 구매하고 느낀 점인데, 마이프로틴은 가격부터 맛과 구성까지 두루 갖춘 정말 최고의 단백질 보충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프로틴을 구매하고 마시면서 느낀 솔직한 후기에 대해서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프로틴 구매 후기



마이프로틴 5kg 구매


사진에 보이는 게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보충제입니다. 사진으로만 보면 크게 감이 안 오실 수도 있는데, 마치 대용량 강아지 사료 만한 크기입니다.

마이프로틴 5kg 보충제라 가격이 꽤 비쌀 것 같지만 이것저것 할인을 받고 싸게 사면 6만 원 후반대에도 살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정가는 12만 얼마입니다.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프로틴 맛은 '내추럴 초콜릿'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마이프로틴 5kg 맛 종류가 너무 다양하고 많아서 정말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요. 무난한 맛이 제일 안 질리고 오래 먹을 수 있다길래 네추럴 초콜릿으로 샀습니다.

마이프로틴 5kg


제가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프로틴을 살 때는 이벤트로 다른 맛의 샘플을 추가로 주었습니다. 그래서 당시 가장 인기있는 맛인 '스트로베리 크림'으로 받았습니다.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음.. 사진만 보면 무슨 흙을 퍼다 놓은 듯합니다만...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5kg 내용물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군데군데 뭉쳐있는 듯 보이지만 사실 가루가 매우 고르고 부드럽습니다.


마이프로틴 5kg 보충제 가루가 매우 부드럽고 고른편이라 풀림이 좋을 듯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이프로틴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내용물을 한 스쿱 떴습니다. 예상대로 가루가 엄청 부드럽고 고른 편입니다.


마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


다음으로 실제로 쉐이크 통에 넣고 섞었을 때 가루 풀림이 어떤지 살펴봤습니다. 엄청 많이 흔들지도 않았고 약 30초 ~ 40초 가량 흔들었습니다.


거품이 조금 생겼지만 가루의 풀림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뭉치는 것도 거의 없었구요. 아무래도 단백질 보충제는 섞었을 때 얼마냐 잘 풀리는지도 중요한데,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프로틴 5kg은 잘 풀려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이프로틴 스쿱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 5kg을 구매하면 함께 들어있는 스쿱입니다. 본 스쿱을 기준으로 한 스쿱이나 한 스쿱 반 정도를 물과 함께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마이프로틴 보충제


마이프로틴 스쿱에는 눈금 용량도 표기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디테일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마이프로틴임을 느꼈습니다.


위 내용을 토대로 마이프로틴 5kg 임팩트웨이 프로틴을 전체적으로 평가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맛 ★

용량 

풀림 정도 

가격(가성비) 


마이프로틴 5kg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매우 만족스러웠고 앞으로도 근육 회복 보충제와 같은 프로틴은 마이프로틴에서만 구입할 듯합니다.


혹시 마이프로틴 가격 싸게 사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jjs5502.tistory.com/162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