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이번엔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요즘 너무 피곤해서 쓰지를 못하고 있다가 다시 마음먹고 리뷰를 쓰러 왔어요

이제 정말로 여름이 다돼가는 것 같아요ㅠㅠ

서울은 며칠 전에 벌써 30도까지 올라갔다고 하더군요;;

날씨를 찾아봤더니 제가 살고 있는 부산도

이번 주에는 기온이 최대 30도를 찍더라고요..ㅠㅠ

 

이렇게 무더위가 찾아오기 시작할 때, 하나쯤 꼭 있어야 하는 옷이 있죠!!

그것은 바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반바지인데요~

저도 한 두 달 전쯤에 트레이닝 반바지를 하나 장만했었어요ㅋㅋ

입다 보니 참 편하고 좋길래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기 위해

이렇게 왔습니다!

 

이 녀석은 누구나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을 나이키 제품이에요~

이름하여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입니다!!!

제가 앞전 포스팅에서도 얘기했듯이 저는 뭔가 살 때 정말 여러 조건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사는 편인데요!

 

일단 이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를 살 때 고려한 사항으로는

첫째, 신축성이 좋고 활동하기 편한가?!

둘째, 통풍이 잘되고 시원한가?!

셋째, 속바지가 없되 주머니는 달려 있는가?!

넷째, 핏은 이쁜가?!

였습니다ㅋㅋ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는

제 기준에서 봤을 때 위에 말한 조건 중 세 가지는 충족됐고,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하지만 나머지 한 가지는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그냥 포기했어요ㅠㅠ

그 나머지 하나는 속바지가 없되 주머니는 달려 있는가?!인데요..

 

아니

남들은 속바지 없고 주머니는 있는 거 잘만 입고 다니는 거 같던데...

저는 인터넷을 아무리 뒤져도 주머니가 있으면 속바지가 달려있고,

반대로 속바지가 없으면 주머니도 없더라구요ㅠㅠ

 

솔직히 바지에 주머니는 꼭 있어야 편하잖아요?

그래서 주머니가 있었으면 했지만

속바지가 있는 건 더더욱 싫었기에 그냥 체념했습니다ㅠㅠ

그렇게 열심히 알아보다가 결국 속바지가 없는

이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를 샀어요~

(참고로 옵션으로 속바지가 있는 걸 살 수도 있어요!!)

 

그래도 나머지 세 가지 조건은 잘 충족했고, 아주 만족하기에

후회는 없어요!!

(사실은 약간 후회 중입니다... 더 찾아볼걸....)

 

그럼 일단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가 어떻게 생겼나

사진을 보시죠~

 

나이키 반바지

 

일단 디자인은 이렇게 깔끔하면서도 그냥 트레이닝 반바지처럼 생겼구요

왼쪽 허벅지 쪽에 내가 바로 나이키다~ 하고 스우시가 박혀있어요ㅋㅋ

제 것은 블랙이지만 다른 색상으로는 네이비도 있고, 뭐 여러 가지 있더라구요!

근데 다른 색상들은 별로 안 이쁠 거 같았어요..ㅋㅋ

역시 트레이닝복은 블랙이 진리!!

 

다음으로는 신축성이 어떤지 살펴볼게요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

 

당연하게도 이렇게 잘 늘어납니다ㅋㅋ

(혼자서 늘리면서 사진까지 찍을 수가 없어서 간이 테이블의 다리를 좀 빌렸습니다 하하)

앉았다 일어났다 해도 불편하거나 끼는 건 전혀 없더라구요~

이로써 첫 번째 조건은 만족!!

 

그럼 두 번째 조건인 통풍이 잘되고 시원한가?! 를 알아볼게요

사진을 보시면

 

나이키 반바지 추천

 

제 손이 살짝 비치는 거 보이시나요??

저 정도로 얇아서 통풍은 나름 잘 됐어요!

하지만 저렇게나 잘 비치면 바지 입었을 때 속도 잘 비치는 거 아닌가?!

싶으실 텐데 제 경험상 그 정도로 잘 비치진 않습니다ㅋㅋ

굳이 따지자면 비칠락 말락 할 정도랄까요??

그냥 거의 안 비친다 보시면 돼요!

게다가

 

나이키 반바지 드라이핏 소재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는 드라이핏 소재입니다~

지식백과에 드라이핏을 찾아보니

 

피부의 땀과 습기를 빠르게 방출시켜, 쾌적한 운동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나이키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하였으며, 폴리에스테르를 주된 재료로 사용한 원단입니다. 이중구조의 원단인데, 첫 레이어는 땀을 흡수하고, 두 번째 레이어는 그 땀을 의류 표면에 분산시켜 증발시킵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드라이핏 (쇼핑 용어사전)

 

라고 하네요~

역시 믿고 입는 나이키!!!

두 번째 조건인 통풍 잘되고 시원한 거 충족!!

 

하지만 세 번째 조건인 속바지가 없되 주머니는 달려 있는가?! 는

충족하지 못했죠ㅠㅠ

 

 

주머니..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네요ㅜㅜ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는 다른 건 다 좋은데 주머니가 없는 게

가장 아쉬운 점이었어요

잠깐 밖에 나갈 때도 휴대폰 같은 건 손에 들고 있어야 하고,

여간 불편한 게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네 번째, 핏은 이쁜가?!

이 부분은 그리 중요하지는 않다 생각해서 따로 사진은 준비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트레이닝 반바지 핏이 어차피 거기서 거기 아닌가? 하는

순전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 때문입니다ㅋㅋ

길이는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산다면

무릎 위 정도까지 오더라고요~

 

드라이핏 소재로 땀 흡수도 잘 돼서

남성분들 운동하실 때 입기 최고!

게다가 주머니가 없어서 걸리적거릴 것도 없으니

운동할 때는 이거 만한 게 없겠네요!

 

또한 입은 듯 안 입은 듯한 느낌이라

여성분들도 집에서 잠옷으로 입거나

밖에 편하게 나갈 때 입기에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근데 사실 여성용도 따로 있습니다..!!)

 

가격은 찾아보니 만원 대면 충분히 살 수 있어요~

이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가

나이키 트레이닝 반바지 중에서는 거의 1위인 거 같던데

입어보니 왜 1위인지 알겠네요~ㅎㅎ

(옵션으로 주머니 있는 것도 만들어주세요..ㅜㅜ)

 

이제 정말 여름이 거의 다 됐는데

트레이닝 반바지 없으신 분들은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

하나쯤 사보시는 거 어떨까요?!

 

이상으로 저의 개인적인 나이키 파크 2 니트 쇼트 NB 후기였습니다~

 

 

바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파크 2 니트 쇼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