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이제 여름이 정말로 다가오나 봐요...

오늘 긴팔 입고 나갔다가 햇살이 너무 강해서 진짜 더워 죽는 줄 알았네요..ㅠㅠ

우리의 피부를 망치는 주된 원인 중 하나가

바로 자외선인 거 다들 알고 계시죠??

또한 자외선은 다양한 피부질환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그만큼 예방이 중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아이템!!

제가 몇 달째 쓰고 있는 썬크림.. 이 아니라

썬스틱의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러 왔습니다~~

일단 제가 썬크림이 아닌 썬스틱을 바르는 이유는 간단해요!

그냥 바르기 편하기 때문이에요ㅋㅋ

솔직히 썬크림 바르려면 어떻게 하던 손에 안 묻히고 바를 수가 없는데

썬스틱은 그냥 슥슥 발라주기만 하면 돼서 정말 간편해요~

 

제가 여러 가지 썬크림과 스틱을 써보다가 근래 몇 달 전부터

정착한 썬스틱이 있는데 바로 이 친구입니다!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

이름만 봐도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줄 것만 같은 제품이에요ㅋㅋ

뒷면을 보자면

 

 

이렇게 친절하게 설명도 나와있습니다ㅋㅋ

게다가 SPF 50+/PA+++ 이면

자외선 거의 완전히 차단해버리죠~ㅋㅋ

(물론 수치가 높은 만큼 씻을 때는 신경 써서 잘 씻어줘야 합니다..!!)

 

그럼 제가 왜 이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으로 정착했느냐!?

바로 백탁 현상이나 끈적임 전혀 없고 번들거림만 살짝 있는 정도랍니다

그리고 스틱형 제품이라 바르는데 거의 10초만 투자하면 되기 때문이에요!!

그럼 정말 백탁 현상이 없을까?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오늘따라 유난히 못나보이는 손등(1)

 

위 사진이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을 바르기 전입니다!

그리고 밑에 사진이

 

오늘따라 유난히 못나보이는 손등(2)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을 바르고 난 이후입니다!

보시다시피 백탁 현상? 전혀 없어요!!

번들거림이 아주 약간 있긴 하지만 그건 어느 제품을 쓰더라도

마찬가지 아니겠습니까?!

제가 여러 제품 써본 결과 이것만큼 번들거림이 적은 제품도 드물더군요!!

그리고 또 만족스러운 부분이 끈적임!! 전혀 없어요 진짜!!!

 

그럼 양이 적은가? 하면 또 그렇지도 않아요!

 

 

이게 끝까지 올린 건데 이만큼이나 올라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하루 한 번 발랐을 때

한 달가량 쓸 수 있었어요!!

우리의 소중한 피부를 위해 이 정도 가격에 양이라면

충분히 투자할만하지 않나요?!ㅋㅋ

 

제 친구도 이거 한 번 써보고는 원래 쓰던 썬크림에서

바로 이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으로 갈아타더라고요ㅎㅎ

이제 지구 온난화가 심해지면서 갈수록 자외선도 강해지고 있는 데다가

여름도 다가오는 와중이라 그에 대한 대비를 잘하셔야겠죠~?

무엇이든지 일이 생기고 나서 후회해봐야 소용없는 것처럼

우리의 피부도 자외선으로부터 미리미리 보호해주는 게 좋을 듯합니다ㅎㅎ

 

하지만 요즘은 화장품이나 이런 것들에 워낙 화학물질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외출 후 돌아와서 씻을 때

꼼꼼하게 잘 씻어 주는 게 좋다고 하는데요!!

썬크림도 SPF지수랑 PA가 높으면 높을수록

화학물질이 그만큼 많이 들어가는 것이라고 해요ㅠㅠ

그래서 너무 높은 제품보다는 낮은 제품으로 바깥에서도

자주 발라주는 게 낫다고도 해요!

 

하지만 저는 귀찮아서..ㅋㅋ 그냥 높으면 장땡이야~ 라는 생각으로

이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으로 골랐네요ㅎㅎ

그리고 썬크림이나 스틱 같은 경우 클렌징 폼으로 적어도 세안을

두 번은 해줘야 제대로 씻겨나간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자외선으로부터 우리의 소중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라도

썬크림이나 썬스틱은 필수입니다!

그중에서도 어떤 제품이 좋을지 아직 못 정하셨다면

유브이 컷 퍼펙트 썬스틱

강력 추천드려요~~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다른 후기로 찾아올게요~

 

 

바로 구매를 원하신다면 밑에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에네스티 유브이 컷...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