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제가 얼마 전에 구입한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리뷰입니다~

저는 그동안 백팩 없이 크로스백이나 에코백만 가지고 살아왔었는데요

근데 크로스백이던 에코백이던 전부 한쪽으로만 매는 거라서

짐을 많이 넣었을 때는 어깨에 너무 부담이 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백팩 하나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도 계속 미루다가

드디어 얼마 전에 이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을 샀습니다~!!

 

보통 물건 같은 거 하나 살려고 하면 되게 많이 찾아보게 되잖아요?

특히 저는 남들이랑 똑같은 물건 쓰는 거 별로 안 좋아해서

남들은 잘 안 쓰지만 디자인 이쁘고 실용성 있는 거

찾을려고 폭풍 검색해보거든요..ㅋㅋㅋ

 

그렇게 미친 듯이 찾다가 마침내!

발견했습니다!

남들이 매는 거 한 번도 못 봤지만 요새 유행에도 맞는 디자인에다가

실용성도 있는 그야말로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은 가방!!

 

그게 바로 이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이었어요!!!

그럼 본격적으로 어떻게 생겼나 한번 보실까요?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일단 앞의 디자인은 이렇게 생겼어요!

심플하면서도 나름의 멋이 있는 디자인이랄까요?

 

옆을 보자면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이렇게 그물망이 있어서 무언가 넣기에도 좋았어요!

그리고 사진에 보다시피 원터치 형식의 부피 조절 버클이 있어서

쉽게 부피를 조절할 수가 있답니다~

디자인적으로도 이쁘구요ㅋㅋ

 

 

 

우리의 등이 맞닿는 부분인 뒷면(?)은

 

가성비 백팩

 

구매할 당시 홈페이지에

이렇게 에어 매쉬 소재로 되어있어서

통기성이 좋다고 설명이 되어 있었어요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다른 백팩을 거의 안 매 봐서 그런지 몰라도

그렇게 체감될 정도로 통기성이 뛰어난 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럼 이제 내부를 볼까요?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시커먼 어둠 속..)

가방이 실제로 보면 그렇게 크지가 않고 딱 적당한 크기인데요

가방 내부는 생각보다 깊고 좋았어요!!

 

백팩 추천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게

등 쪽에 노트북 수납 포켓이 따로 있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최대 15인치까지 들어가서 웬만한 노트북은 다 들어갈 듯하네요!

저기에 노트북을 넣고 밸크로로 닫아주면 정말 안전합니다!

 

 

 

한번 넣어볼게요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노트북

 

제 노트북이 15.6인치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밸크로가 완전히 붙지는 않지만 다행히도 떨어지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저렇게 밸크로로 딱 잡아주니 흔들릴 걱정도 없고 좋았어요!!

이렇게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은 가방 안쪽에 노트북 수납공간이 있어서

노트북을 자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에게도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이제 앞쪽 공간을 살펴볼게요!

 

 

앞쪽 공간은 수납 포켓이 많아서 더 실용적으로 되어있어요!

개인적으로 다양한 크기의 포켓이 있어서

이것저것 넣어 다니기 좋더라구요~

 

 

 

한번 예를 들자면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수납공간

 

이런 식으로 여러 가지 물건을 크기에 맞게 넣어 다니기 좋아요!!

저기 왼쪽에 빼꼼하게 튀어나온 건 제 에어팟인데요ㅋㅋ

여러분께 보여드리기 위해 저렇게 튀어나와 보이게 한 거고

사실은 훨씬 깊이 들어가요ㅎㅎ

 

 

그리고

이렇게 지퍼가 달려있는 포켓도 있어서

중요한 물건을 넣어 두기에도 좋았어요!!

 

이렇게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은 실용적인 면에서

아주 뛰어난 백팩이었어요!

게다가 바깥 디자인도 심플하지만 나름의 멋을 갖춰서

데일리용으로 쓰기에도 좋고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남자인 저도 잘 어울렸지만, 여자 친구가 매도 이쁜 게

남녀 구분 없이 둘 다 잘 어울리는 가방인 것 같았아요!ㅎㅎ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물건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는 않는 것 같았어요ㅠㅠ

안쪽과 바깥쪽 공간으로 나눠져 있어서

어찌 보면 실용적인 면에서 뛰어나지만,

오히려 그것 때문에 많이 안 들어가는 단점이 있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웬만한 책 몇 권은 가뿐히 들어가구요

다만 너무 두꺼운 책이나 부피가 큰 것들은

넣기 힘들더군요

혹시 이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을

사실 분들은 이 부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집 리뷰가 아니라

물건 리뷰로 했는데 사진이 생각보다 많아졌네요ㅋㅋ

아무래도 가방이다 보니 수납공간이 많아서

많이 찍게 되었나 봅니다

 

아무튼 저는 개인적으로 이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정말 마음에 들고 잘 사용하고 있구요

아! 그리고 생활 방수도 된다고 하네요ㅎㅎ

뭐 저는 굳이 시험해 보진 않아서 모르겠지만

요즘 가방들은 생활 방수 기능은 기본이니까요ㅎㅎ

 

게다가 가격도 찾아보니까 할인해서 5~7만 원대에 살 수 있더라구요!

백팩 치고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

더욱 만족스러운 가방이네요ㅎㅎ

 

데일리용 백팩, 실용성 있는 백팩

혹은

패션을 위한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

'버빌리안 스노이 백팩' 강추합니다~ㅎㅎ

 

 

 

[텐바이텐] 버빌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