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무설치로 포토샵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바로 '픽슬러 에디터'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픽슬러 에디터는 무료에다가 무설치라서 포토샵보단 기능이 떨어지지만 그래도 간단한 보정이나 사진 편집 등은 충분히 할 수 있어요.

 

그럼 픽슬러 에디터를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바로 알아봅시다.

픽슬러 에디터 사용법



픽슬러 에디터는 인터넷이 연결된다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요. 밑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픽슬러 에디터로 연결될 거예요.

 

https://pixlr.com/

 

Photo editor online - Pixlr.com

Discover free and premium online photo editor! Effects, filters, overlays, simple to expert tools. Open almost any image format like PSD (Photoshop), PXD, Jpeg, PNG (Transparent), webP, SVG and many more. You'll find a Pixlr image editor just for you!

pixlr.com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와요.

 

 

 

그럼 여기서 중간에 고급 PIXLR이나 쾌활한 PIXLR 중에 하나를 골라서 들어가시면 돼요. 저는 고급 PIXLR으로 한 번 들어가 볼게요.

 

픽슬러 에디터

 

픽슬러 에디터에서 고급이나 쾌활한 중에 들어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좌측에 이미지 열기를 눌러서 편집하고 싶은 이미지를 가져오시면 돼요. 픽슬러 에디터는 포토샵과 마찬가지로 웬만한 이미지 확장자는 모두 가져올 수 있어요.

픽슬러 에디터

 

픽슬러 에디터에서 이미지 열기를 통해서 이미지를 가져온 모습이에요. 포토샵과 구조가 상당히 비슷하죠? 픽슬러 에디터와 포토샵의 비교를 위해서 포토샵 화면도 켜볼게요.

 

포토샵

 

위 사진은 포토샵으로 동일한 사진을 불러온 것이에요. 픽슬러 에디터랑 포토샵이랑 별반 차이가 없는 걸 알 수 있어요. 솔직히 포토샵은 돈 주고 사서 쓰기에 비싸잖아요. 하지만 간단한 보정이나 편집 정도는 픽슬러 에디터를 통해서도 할 수 있으니 포토샵을 사용하기 힘든 분들은 픽슬러 에디터를 사용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