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tbc에는 다양한 예능과 재밌는 방송들이 많이 하는 편이죠.

 

그래서 Jtbc 실시간으로 본방 사수를 하고 싶은데 만약 집에 티비가 없다면 참 난감하실 텐데요. 이때 컴퓨터나 인터넷이 된다면 Jtbc를 실시간으로 본방 사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게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이에요. 그럼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onair.jtbc.joins.com/

 

온에어

다채로운 즐거움(Coloring Your World)

onair.jtbc.joins.com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Jtbc 사이트에 접속해야겠죠?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곧바로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사이트로 들어가집니다.



혹은 구글이나 네이버 검색창에 Jtbc를 검색해주세요.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우선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을 위해 Jtbc 사이트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Jtbc 사이트로 들어가셨다면 우측 상단에 '온에어'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제가 제일 위에 남겨놓은 링크를 클릭하셔도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집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사이트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Jtbc 온에어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해주셔도 되는데요.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SNS 계정이나 카카오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간편하게 Jtbc 온에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트위터나 페이스북 계정은 몰라도 카카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아마 없겠죠?



카카오 계정으로 Jtbc 온에어 10초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굳이 번거롭게 따로 회원가입을 할 필요가 없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이제 즐겁게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다만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이라고 해도 방송국에서 하는 것이다 보니 광고를 봐야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Jtbc 온에어 무료 시청

 

이처럼 15초 후에 SKIP 가능한 광고 두 개를 봐야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을 볼 수가 있습니다. 어차피 티비로 보더라도 중간중간 광고는 나오니까 그렇게 생각하면 크게 거슬리진 않네요.

 

Jtbc 온에어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을 위해 광고가 끝나고 재생을 하면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화질이 많이 떨어집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화질

 

그래서 화질을 변경하려고 하면 위 사진처럼 이용권을 구매해야 한다고 뜹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을 위해서는 360p 화질밖에 지원이 안됩니다.

 

그 이상으로 화질을 올리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이용권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이용권은 한 달에 22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게다가 다시 보기 이용권도 있는데, 이는 기간제를 사용하는 게 가성비가 더 좋은 듯합니다.

 

지금까지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집에 티비가 없거나 고장 나서 실시간으로 Jtbc 본방 사수가 힘든 분들은 Jtbc 온에어에 들어가셔서 실시간 무료 시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