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무료 다운로드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우선 아래의 링크로 들어가야 합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748

 

폴라리스 오피스

HWP, PDF, MS문서 무료 편집 프로그램

software.naver.com

링크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

 

여기서 우측 상단에 빨간 네모로 표시한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해 줍니다.

 



그럼 '설치 전 사용 범위와 지원하는 OS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확인 후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요. 폴라리스 오피스는 PC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사용 가능해요. 그리고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 안드로이드, IOS를 모두 지원합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운영체제별로 제품 사양은 맨 아래에 남겨 놓을게요. 순서는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IOS 순서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확인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로그인을 해서 고속 다운로드를 하거나 로그인을 하지 않고 일반 다운로드를 하거나 둘 중에 선택하는 게 나오는데 이건 본인의 선택에 맡기겠습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

 

다운이 다 되고 나면 exe 파일을 열어주세요.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저장 경로 등을 설정하고 '동의 및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동의 및 설치를 하면 폴라리스 오피스 설치가 되는데, 이건 보통 1분 이내로 금방 끝나요. 

 



설치가 다 끝나면 완료를 눌러줍시다.

폴라리스 오피스

 

이제 로그인을 하거나 가입을 하고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방법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폴라리스 오피스를 다 설치하고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일 텐데요.

 

폴라리스 오피스 사용법

 

위에 제가 빨간 네모를 쳐 놓은 곳에서 새로운 문서를 만들 수 있어요. 시트나 피피티, 한글 등이 보이네요. 저는 시트를 열어볼게요.

 

폴라리스 오피스 엑셀

 

폴라리스 오피스 시트는 엑셀과 크게 다른 건 없어 보입니다. 엑셀이 안 깔려있거나 구하기 힘들 때 폴라리스 오피스의 시트로 대체하면 좋을 듯합니다. 물론 엑셀처럼 모든 기능을 지원하지는 않겠지만 말이죠.

참고로 아래 사진들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품 사양을 모아놓은 것입니다.

 

폴라리스 오피스 윈도우 사양

 

폴라리스 오피스 맥 사양
폴라리스 오피스 안드로이드 사양

 

폴라리스 오피스 IOS 사양

 

여기까지가 폴라리스 오피스에서 지원하는 제품 사양입니다. 

 

지금까지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및 사용법과 지원 제품의 사양까지 알아보았는데요. 집에 워드나 엑셀 등이 없어서 불편하셨던 분들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해도 좋을 듯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