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 T멤버십 VIP의 혜택 중 하나인 무료 영화를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인터넷으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인터넷으로 VIP 영화 예매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해주세요.

 

2020/09/27 - [생활 정보] - SKT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방법 (인터넷으로 하는 법)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는 인터넷으로도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T멤버십 어플을 통해서 가능한데요. 어떻게 하는 것인지 바로 알아보도록 합시다.



스마트폰으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하는 법

우선 스마트폰으로 T멤버십 VIP 영화를 예매하려면 T멤버십 어플이 있어야 합니다. 없으신 분들은 T멤버십 어플을 먼저 깔아주세요. 로그인도 필수입니다.

 

T멤버십 어플

 

T멤버십 어플로 들어가서 로그인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위해서는 빨간색 네모가 되어있는 'VIP PICK'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VIP PICK에 들어가면 T멤버십 VIP의 혜택들이 여러 가지 나오는데요. 여기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영화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영화 예매 바로 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SKT VIP 영화 예매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위해서는 영화 선택과 극장 선택 중에 아무거나 먼저 골라주시면 됩니다.

 

T멤버십 VIP 무료영화

 

저는 극장 선택을 먼저 하도록 할게요.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극장을 하나 골라주시면 됩니다.



T멤버십 VIP 영화 무료 예매는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3군데 중 1군데를 선택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영화관 중 극장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SKT VIP 무료 영화 예매

 

저는 부산에 살고 있어서 부산에 있는 CGV 극장 중 하나를 고르도록 할게요. 원하시는 극장을 선택 후 예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방법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위해 원하는 날짜와 영화 시간대도 골라주시면 됩니다.

 

SKT VIP 영화 예매

 

T멤버십 VIP 무료 영화는 본인 1매만 예매할 수 있으니 1명을 골라주시면 됩니다.

 

SKT VIP 영화 예매 방법

 

다음으로 1매 무료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T멤버십 VIP 혜택으로 동반 1인까지는 1천 원 할인이 가능하니 원하시는 걸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SKT T멤버십 영화 예매

 

T멤버십 VIP 무료 영화 예매를 위해 좌석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원하는 좌석을 터치할 경우 위 사진과 같이 빨간색으로 좌석이 표시됩니다.

 

T멤버십 VIP 영화

 

자 이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거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에 체크해 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T멤버쉽 VIP 영화 예매하는법

 

마지막으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결제화면이 뜨게 됩니다. T멤버십 VIP 혜택으로 결제 금액이 전부 할인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아무것도 누를 필요 없이 바로 '결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T멤버십 VIP 영화 예매가 성공적으로 끝나게 됩니다.

 

SKT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방법 사진이 많다 보니 꽤나 복잡해 보이는데, 막상 실제로 해보면 크게 어려울 것이 없습니다. 그저 하라는 데로만 따라 하시면 됩니다.

 

T멤버십 VIP이시라면 월 1회, 최대 연 6회까지 영화를 무료로 예매할 수 있으니 꼭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