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WMV 파일을 MP4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WMV MP4로 변환하기



우선 WMV 파일을 MP4로 변환하기 위해서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 주셔야 해요.

 

https://convertio.co/kr/wmv-mp4/

 

온라인에서 무료로 WMV를 MP4로 변환합니다 — Convertio

비디오 업로드 WMV 비디오를 MP4 포맷으로 변환하려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혹은 컴퓨터에서 끌어와서 붙여넣기 해주세요. 구글 드라이브나 드롭박스와 같은 온라인 링크를 포함해도 됩니다.

convertio.co

 

위 사이트에서 WMV 파일을 MP4로 변환할 수가 있는데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WMV MP4 변환

위 사이트에 들어가서 파란색으로 박스 친 '파일 선택'을 눌러준 다음 '변하게 하다'를 눌러주시면 끝이에요. 정말 쉽죠?

또 WMV를 MP4로 변환하는 것 외에도 여러 확장자를 다른 확장자로 변환시킬 수 있어요.

 

WMV MP4 변환

이런 식으로 WMV뿐만 아니라 변환하고 싶은 여러 가지 확장자를 선택할 수 있어요.

 

WMV MP4 변환

또한 변환됐으면 하는 확장자도 MP4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가지 확장자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정말 여러모로 편리한 사이트가 아닌가 싶네요. 하지만 편리한 만큼 단점도 분명 존재하는데요. 이 사이트의 단점은 한 번에 하나씩밖에 변환을 할 수 없어요. 게다가 파일 용량이 100mb를 넘으면 회원가입을 하고 유료로 전환해야 해요.

 

솔직히 WMV를 MP4로 변환하든 다른 어떤 걸 변환하든 간에 자주 있는 일은 아닐 텐데요. 만약 용량이 100mb를 넘는다면 차라리 인코딩 프로그램을 다운해서 변환해주는 게 좋지 않나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