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꿈에서 박쥐가 나왔을 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박쥐는 보통 어두운 곳에 살다 보니 꿈에 박쥐가 나오면 안 좋은 꿈일 거라고 지레짐작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의외로 박지가 나오는 꿈 중에서 좋은 꿈도 꽤나 많아요. 

 

꿈에서 박쥐가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에 따라서 그 꿈의 해석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박쥐 관련 꿈들을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할게요.

박쥐 관련 꿈 해몽



박쥐 꿈

 

1. 박쥐 떼가 날아가는 꿈

 

꿈에서 박쥐 떼가 날아가는 것을 봤다면, 이는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어요. 박쥐 떼가 날아가는 꿈을 꿨다면 현재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박쥐 떼가 날아가는 것을 본다면 꽤나 무서울 수도 있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그 꿈의 의미는 좋은 것이니 기대를 가져봐도 좋을 듯합니다.

 

2. 박쥐를 잡는 꿈

 

자면서 박쥐를 잡는 꿈을 꿨다면 이것도 좋은 징조나 의미인데요. 박쥐를 잡는 꿈의 의미는 평소 간절히 바라 왔던 소망이나 바람이 이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한 번도 꿈에서 박쥐를 본 적은 없지만 한 번쯤 나와서 잡아봤으면 싶네요ㅎㅎ

 

3. 박쥐를 죽이는 꿈

 

박쥐를 죽이는 꿈도 길몽에 해당하는데요. 박쥐를 죽인다니 꽤나 무서운 일이지만 그 의미는 평소에 자신이 힘들어하던 걱정이나 근심 등이 해결되고 일이 잘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박쥐를 죽이는 꿈에서는 아마 박쥐가 평소의 걱정이나 근심을 나타내는 듯합니다.

 

4. 박쥐를 만지는 꿈

 

박쥐를 만지는 꿈도 박쥐를 죽이는 꿈과 비슷한데요. 박쥐를 만지는 꿈의 의미는 평소 걱정, 고민, 근심이 해결되고 상황이 나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기왕이면 박쥐를 죽이는 꿈보단 박쥐를 만지는 꿈을 꾸면 좋을 것 같네요.

 

5. 박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박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셨다면 이것도 좋은 징조이자 길몽인데요. 이 꿈의 의미는 집안에 돈과 재물이 흘러들어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에 박쥐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박쥐 꿈 중에 가장 좋은 꿈이지 않나 싶네요.



박쥐 꿈 해몽

 

다음에 나오는 박쥐 꿈들은 박쥐 꿈 중에서 안 좋은 꿈들에 해당하는 것들입니다. 해당 사항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시죠.

 

6. 어두운 밤하늘에서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

 

어두운 밤하늘에서 박쥐가 날아다니는 꿈은 안 좋은 꿈인데요. 그 의미는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거나 궁핍해지는 것을 뜻해요. 

 

아무리 꿈이라지만 어두운 밤하늘부터가 이미 심상치 않은 느낌이 들죠?

 

7. 박쥐가 자신을 공격하는 꿈

 

박쥐가 자신을 공격하는 꿈을 꿨다면 이것도 흉몽인데요. 박쥐가 자신을 공격하는 꿈을 꿨다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신변에 위협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박쥐가 자신을 공격하는 꿈을 꿨다면 여러 모로 조심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

 

지금까지 박쥐 꿈의 의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박쥐는 보통 무섭고 두렵게 느껴지기 쉬운데, 의외로 꿈에 박쥐가 나온다면 좋은 징조인 경우가 많았죠. 물론 흉몽도 있지만 길몽이 더 많으니 꿈에 박쥐가 나왔다면 좋은 일을 기대해도 좋을 듯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