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로 사주 및 오늘 운세, 타고난 성격 등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를 한 군데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사주나 운세 등을 궁금해하죠. 특히 지금 하는 일이 잘 안 풀리거나 힘들면 더 많이 찾는 게 자신의 사주가 아닐까 싶은데요.

 

현 상황이 힘든 사람들의 경우, 자신의 사주에 좋은 뜻이 나와 있을 거라 믿고 싶은 마음에 사주를 알아보는 게 아닌가 싶어요.



하지만 사주라는 것이 완전히 정확할 수 없고, 전 운명이라는 것은 자신이 만들어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무료 사주 사이트 '사주인'은 자신의 이름, 생년월일 등을 쓰면 생각보다 꽤나 정확한 자신의 성격을 알려 주더군요. 사주 같은 거 안 믿는 사람인데, 결과보고 조금 놀래긴 했습니다. 

 

그럼 어떤 사이트인지 한 번 바로 알아봅시다.

 

무료 사주 및 성격 분석 사이트 '사주인'



우선 사이트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https://www.sajuin.com/home/index

 

오늘의 일진 rest api

오늘의 일진 rest api

www.sajuin.com

 

위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무료로 자신의 성격이나 오늘 운세 등을 알아볼 수 있는데요. 성격과 오늘 운세뿐만 아니라 신년운세, 토정비결, 재물운, 애정 궁합 등 여러 가지 사주들을 알아볼 수 있어요.

 

다만, 타고난 성격과 오늘 운세만 무료이며 나머지 사주는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크게 비싸진 않으니 호기심이나 심심풀이로 한 번 정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합니다.

 

무료 사주 사이트 사주인

사주인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빨간 네모로 표시한 '타고난 성격 무료 테스트'를 클릭하면 무료로 타고난 성격을 알아볼 수 있어요.



무료 사주 사이트 사주인

이외에도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신년운세, 토정비결, 평생 운세, 오늘의 일진 등 여러 가지 사주를 알아볼 수 있어요. 여기서 '오늘의 일진'이 '오늘 운세'입니다. 오늘의 일진은 무료예요.

 

사주인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타고난 성격 무료 테스트'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와요. 여기서 자신의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이메일 등을 적고 밑에 결과 보기를 클릭하면 자신의 타고난 성격을 무료로 알 수 있어요.

 

무료 성격 알아보는 사이트

그럼 이런 식으로 사주 명식과 타고난 성격이 나와요. 이걸 읽어보니 제 성격이랑 꽤나 비슷하더라고요. 신기했어요. 더군다나 무료니까 심심풀이로 해볼 만했습니다.

 

오늘 운세 알아보는 사이트

'오늘의 일진' 즉 오늘 운세도 알아봤는데 이건 뭐~ 진짜 재미로만 봤네요. 나름 맞는 것 같기도 했고요ㅎㅎ

 

여러분 중에도 오늘 운세나 자신의 성격 혹은 사주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사주인 사이트에 들어가서 한 번 보세요~ 의외로 잘 맞을지도 모릅니다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