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승의 날에 드리면 좋은 선물 5가지를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5월은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선물을 챙겨야 할 날이 참 많은 듯해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은 어찌어찌 챙겼는데 스승의 날에는 도무지 어떤 선물을 해 드려야 좋을지 고민이라면 이번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한 번 골라보세요.

 

스승의 날 선물 추천

 

 

스승의 날 선물 Best 5

 

1. 캔들

 

스승의 날 첫 번째 추천 선물은 캔들이에요. 언젠가부터 선물로 캔들이 참 많이 유행하는 것 같아요. 주는 사람 입장에서 너무 없어 보이지도 비싸지도 않은 데다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이 바로 캔들이지 않나 싶어요.

 

브랜드나 제품에 따라 가격은 천차만별이지만 본인의 경제성을 고려해서 적당한 선에서 사시면 좋을 듯해요. 스승의 날 선물로 캔들을 드리면 안 좋아하실 분은 거의 없을 거라 봐요.

 

요즘은 캔들을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 쓰고, 캔들을 켜놓으면 은은한 향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고, 분위기도 좋아지는 효과가 있죠.

 

2. 디퓨저

 

스승의 날 두 번째 추천 선물은 디퓨저예요. 디퓨저도 스승의 날에 선물해드리기 적당하고 좋은 선물인 듯해요. 가격대도 그리 높지 않아서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고요.

 

개인적인 생각에 디퓨저는 제 돈 주고 사기에는 뭔가 아까운 물건이 아닌가 싶어요. 그만큼 선물로 많이 주고받기도 하는 게 디퓨저거든요. 그리고 집에 디퓨저 하나쯤 있으면 집안에 좋은 향이 나서 기분도 좋아져요.

 

3. 만년필

 

스승의 날 세 번째 추천 선물은 만년필이에요. 만년필은 아무래도 가격이 제법 나가는 것들도 많은데요. 가격이 좀 있는 만큼 가장 애착이 가고 존경했던 스승님 혹은 선생님께 드리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또 만년필이라는 게 어떤 것을 쓰는 것이 목적이니까 배움과도 관련이 있는 물건이라고 생각해요. 스승의 날에 선물하기에 제격인 선물이 아닌가 싶어요.

 

물론 만년필을 선물해 드려도 크게 부담스러워하시지 않거나 친분이 두터운 스승님이나 선생님께 선물해 드리는 게 좋겠죠?

 

4. 미니 화분

 

스승의 날 네 번째 추천 선물은 미니 화분이에요. 나이나 연세가 좀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무래도 식물이나 꽃을 보면 좋아하시죠. 그런 의미에서 미니 화분을 선물해 드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게다가 미니 화분은 귀엽기까지 해서 여선생님께 드리면 좋은 선물일 듯해요. 인테리어용으로도 참 좋지 않나 싶어요.

 

5. 상품권

 

스승의 날 마지막 추천 선물은 상품권이에요. 혹시 어버이날 부모님들이 가장 좋아하고 받고 싶어 하시는 선물 1위가 무엇인지 아세요? 바로 '돈'이에요. 그런데 과연 스승님이나 선생님들이 돈을 싫어하실까요?

 

물론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도 계실 테죠. 그래서 상품권은 어느 정도 친분이 있거나, 식사나 선물 등을 사주신 스승님이나 선생님께 드리는 게 좋을 듯해요.

 

물론 금액도 그리 크지 않는 게 좋겠죠? 아마 스승의 날에 상품권을 드리면 겉으로는 괜찮다고 하셔도 속으로는 어떤 선물보다 가장 기뻐하시지 않을까 싶어요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