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똥통에 빠지는 꿈'이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그밖에 화장실과 관련된 꿈들의 의미를 살펴보려고 해요. 과연 똥통에 빠지는 꿈이 좋은 꿈일까요, 나쁜 꿈일까요?

 

똥통에 빠지는 꿈의 의미



똥통에 빠지는 꿈 의미, 해몽

 

다행히도 똥통에 빠지는 꿈은 좋은 꿈이에요. 똥통에 빠지는 꿈의 의미는 하는 일이 이루고, 자신이 주도적으로 행동해서 좋은 결과가 있는 것이에요. 똥통에 빠지는 꿈은 더럽지만 반대로 현실은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꿈이죠.

 

그럼 화장실 혹은 똥과 관련된 다른 꿈들의 의미도 한 번 살펴볼게요.

 

- 화장실에서 아기 낳는 꿈

 

화장실에서 아기 낳는 꿈의 의미는 좋은 기회를 잡아서 크게 성공하고 금전적으로도 매우 여유로워진다는 의미예요. 저도 화장실에서 아기 낳는 꿈 한 번쯤 꿨으면 좋겠네요ㅎㅎ.

 

- 화장실에서 소변 누는 꿈

 

화장실에서 소변 누는 꿈의 의미는 오랫동안 간절히 바라고 원했던 일이나 소원이나 꿈 등이 이뤄지는 의미예요. 이것도 꽤나 좋은 의미죠? 오랫동안 간절히 바랬던 일이 일어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화장실에 똥이 넘치는 꿈

 

화장실에 똥이 넘치는 꿈의 의미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오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된다는 의미예요. 현실로 치자면 돈이 넘치는 것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 텃밭에 똥이 깔려있는 꿈

 

텃밭에 똥이 깔려있는 꿈의 의미는 부동산이나 땅에 투자하면 가격이 오른다는 의미예요. 텃밭은 곧 땅을 의미하는 것이니까 나름 연결이 되는 부분이 있죠?

 

- 변기에 똥이 쏟아지는 꿈

 

변기에 똥이 쏟아지는 꿈의 의미는 물질적으로 풍요로워지고 돈과 재물이 생긴다는 의미예요. 여기서는 똥이 곧 풍요나 재물 등이 되겠네요.

 

 

지금까지 똥통에 빠지는 꿈을 비롯해서 똥과 화장실에 관련된 여러 가지 꿈의 의미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살면서 이런 꿈을 한 번도 꾼 적은 없지만 한 번쯤은 꾸고 싶네요. 물론 너무 믿지는 마시고 재미로만 봐주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