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제가 마시고 있는 두유를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간식으로 마실 겸해서 별생각 없이 샀는데 생각보다 정말 유명하고 좋은 두유더라고요. 그럼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 - 호두와 아몬드



황성주 국산콩 두유

 

이게 바로 '황성주 국산콩 두유' 호두와 아몬드 맛인데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 종류는 검은콩도 있고 몇 가지 있었어요. 저는 검은콩 두유는 너무 잘 아는 맛이라서 다른 맛인 호두와 아몬드를 샀어요.

 

그런데 황성주 국산콩 두유가 두유 중에 소비자 판매 1위라고 하더라구요. 와우. 솔직히 맛을 크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맛도 정말 괜찮더군요. 한 박스에 16개씩 들어있는데, 하루에 한 개씩 간식으로 가볍게 마시기 참 좋은 듯해요.

 

황성주 국산콩 두유 영양 정보

 

기왕 소개하는 김에 황성주 국산콩 두유 원재료나 영양 정보도 올려드릴게요. 저는 영양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일단 오메가 3도 조금이지만 들어있고 대체로 무난하고 좋은 듯합니다.

 

황성주 국산콩 두유 호두와 아몬드

 

황성주 국산콩 두유 낱개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앞에 빨대가 붙어있고요. 한 개에 190ml라서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알맞은 양인 것 같아요.

 

황성주 박사님이 어떤 분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꽤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그런 분이 개발한 두유인 데다 국산콩 두유니까 몸에 더 좋을 듯해요.

 

맛은 살짝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에요. 그래서 더 손이 가는 듯해요. 밖에서 일할 때나 집에서 음료수가 땡길 때 건강하게 두유 한 팩 마셔주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있고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