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같이 바쁜 현대 사회에서

따로 시간 내서 건강을 챙기는 것,

정말 쉽지 않은 일이죠?ㅠㅠ

 

시간 내서 운동도 하고 

건강한 식단으로 식사도 하고..!!

마음은 굴뚝같지만 막상 실천하기에는

그럴 시간도 여유도 부족한 것이

현실이죠...ㅠㅠ

 

그래서 오늘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단 10초면

간단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게 도와주는

식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왔어요!!

바로바로~

 

홍삼 스틱이에요!!ㅎㅎ

보통 홍삼 하면 비쌀 것만 같고

어른들이나 드실 것 같지만

 

No No ~

천만의 말씀!

홍삼은 기본적으로

혈액 흐름 개선, 면역력 증진, 항산화 작용, 기억력 개선

등의 효과가 있어서 요즘은 젊은 세대도

즐겨 먹는 흔한 건강보조 식품이에요~

 

게다가 이 홍삼 스틱이 가격도 천차만별이긴 하지만

제가 찾아볼 때에는 싼 건 1만 원대에서~ 비싸도 5만 원 대면

충분히 구입 가능했어요!!

(그렇다고 너무 싼 걸 먹어도 안 좋겠죠?ㅎㅎ)

보통 30개입으로 하루 한 개씩 먹게끔 되어있어서

한번 사놓으면 한 달은 거뜬한 거죠~

 

또 크기도 밑에 사진처럼

한 손안에 다 들어올 정도라

휴대하기도 간편해요!

 

그리고 먹을 때는 위에만 똑! 하고 따서

쭈욱 들이키면 돼서

진짜 10초면 다 먹을 수 있어요ㅋㅋ

이렇게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니...

요즘 세상은 너무 좋은 것 같아요ㅎㅎㅎ

 

하지만 홍삼을 고르더라도 아무 거나 골라선 안 되겠죠??

홍삼에는 핵심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들어있는데요!

이 진세노사이드의 합이 얼마인지,

6년 근 홍삼으로 만들어졌는지,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총 홍삼이 몇 % 들어갔는지도

살펴보고 샀어요!!

 

이렇게 구입할 때는 알아볼 것도 많고

비교해볼 것도 많지만

그렇게 결정해서 구입하고 나면

이거만큼 든든한 게 또 없어요~ㅋㅋ

이렇게 쉽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니!

 

저는 고르고 골라서 고려홍삼 스틱으로 고르긴 했는데

여러분도 꼼꼼히 살펴보시고 좋은 제품으로

골라서 쉽고 간편하게 건강 챙기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