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남자 친구에게 주면 좋아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올해도 막바지인 12월이 되었네요. 12월이라 하면 빠질 수 없는 게 크리스마스죠. 남자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 싶은데 무엇을 줄지 고민되시나요?

 

남자들은 여자보단 아무래도 실용적인 것을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이것을 잘 고려해서 선물하시는 게 좋아요. 그래서 남자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은 당장 쓸모가 있거나, 유용한 것 위주로 선물해 주는 게 좋아요.



여자들은 물건에 대해서 디자인적인 요소를 많이 고려하지만, 그에 비해 남자는 상대적으로 디자인보다 실용성을 더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실 남자가 여자 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르는 것보다, 여자가 남자 친구에게 줄 선물을 고르는 게 더 쉽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남자 친구에게 주면 좋을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볼까요?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남자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1. 상품권

 

크리스마스 선물 상품권

 

남자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기 좋은 첫 번째는 상품권입니다. 상품권은 사실 남녀를 불문하고 다 좋아할 만한 선물인데요.

 

대부분 남자의 경우 여자보단 게임을 많이 하잖아요? 게임을 한다면 분명 게임 속 캐시에 돈을 쓸 확률이 큽니다. 만약 남자 친구가 게임을 한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상품권을 선물해 보세요. 아마 정말 좋아할 겁니다.

 

2. 카드 지갑

 

크리스마스 선물 카드 지갑

 

카드 지갑도 남자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주기 좋은 선물인데요. 보통 남자들은 지갑 전체를 들고 다니지 일부러 카드 지갑을 만들어 들고 다니는 사람이 적은데요.

 

카드 지갑은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편한, 한 마디로 실용적인 물건이죠.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크리스마스 때 여자 친구에게도 선물하기 좋은 게 바로 카드 지갑인데요.

 

그만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실용성, 디자인 등을 모두 갖춘 게 바로 카드 지갑 선물이지 않나 싶네요. 만약 남자 친구에게 카드 지갑이 없다면 크리스마스 때 선물로 카드 지갑은 어떠신가요?

 

3. 목도리

 

 

크리스마스 선물 목도리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자 친구에게 목도리 선물은 어떨까요? 겨울에 목도리를 하고 다니는 남자들도 있지만 보통은 잘 안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목도리는 따뜻하기 위해서 하는 것도 있지만, 겨울철 패션에 한몫을 담당하기도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겨울에는 겉에 아우터를 입다 보니 아무래도 옷을 여러 겹 입어도 잘 보이지도 않고, 꾸며 입었다는 티가 나기가 조금은 힘든데요.

 

이럴 때 목도리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죠. 여자가 생각했을 때 내 남자 친구는 이런 목도리를 하면 좋겠다 싶은 목도리를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선물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4. 보습 크림

 

 

크리스마스 선물 보습 크림

 

겨울에는 보습을 신경 써줘야 하죠. 하지만 많은 남자분들은 보습 같은 거 크게 신경 안 쓰는 경우가 많아요. 대충 스킨, 로션만 바르고 마는 것이죠.

 

이런 남자 친구를 위해서 여자가 꼼꼼하게 살펴보고 고른 보습 크림을 선물해 준다면 남자 친구 입장에서 감동일 듯해요. 보습 크림은 웬만해선 가격이 크게 비싸지도 않고, 남자 친구의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니 크리스마스 선물로 부담스럽지 않게 주고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5. 향수

 

 

크리스마스 선물 향수

 

요즘은 남자들도 향수를 많이 쓰지만 그래도 안 쓰는 남자들도 많은 편인데요. 남자 친구에게 향수가 없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때 한 번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여자는 특히 냄새나 향에 민감하잖아요? 그런 만큼 내 남자 친구에게 이런 향기가 났으면 좋겠다 싶은 향수를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남자 친구 마음에도 들 만한 향을 골라야겠죠?

 

6. 모자

 

크리스마스 선물 모자

 

남자 친구에게 주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모자도 괜찮은 듯해요. 모자는 남녀 불문하고 흔하게 쓰는 아이템이긴 하지만, 보통 남자들은 모자를 쓰는 횟수가 더 많을 거라 생각되는데요.

 

모자를 여러 개 가지고 있으면 한 개만 가지고 있을 때보다 더 다양하게 돌려 쓸 수 있게 돼서 좋거든요. 모자는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것도 많고 디자인이 예쁜 것도 많잖아요.

 

특히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크게 부담되지 않는 선물이지 않나 싶네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남자 친구에게 모자를 선물하시는 건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