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카오톡 PC버전에서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옛날에는 지인에게 연락하거나 회사에서 업무를 볼 때 주로 네이트온을 통해서 연락을 많이 했었죠. 시간이 많이 흐른 지금은 네이트온의 자리를 카카오톡이 대신하고 있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에게 있어 카카오톡은 필수 어플로 자리매김했죠. 사실 카카오톡의 좋은 점이 주된 기능은 메신저이지만, 이외에도 검색이나 기프티콘 전송 기능 등이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주변 지인이나 친구들의 생일 때 카카오톡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기프티콘을 보내줄 수 있어서 참 편리하죠. 모바일에서 기프티콘을 보내는 건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PC에서 급하게 사용해야 할 경우도 분명 생길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같은 경우에는 카카오톡 PC 버전 내에서도 손쉽게 찾아서 선물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카카오톡 기프티콘은 PC 버전에서 할 수가 없는데요. 그럼 어떻게 해야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보낼 수 있는지 알아봅시다.

 

카카오톡 PC에서 기프티콘 선물하기

카카오톡 기프티콘 PC에서 선물하기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PC에서 선물하기 위해서는 우선 '비즈콘'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나 구글에 기프티콘 비즈콘을 검색하셔도 되고,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도 됩니다.

 

https://www.biz-con.co.kr/index.do

 

비즈콘 – 기업전용 기프티콘 발송 서비스

회원 가입 안내 이제 개인 회원도 비즈콘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회원 등급별 할인 혜택 / - 상품별 대량 발송 가능 VIEW 캐쉬 충전 / 사용안내 카드결제 / 계좌이체 뿐만 아니라 캐쉬

www.biz-con.co.kr

 

카카오톡 기프티콘 비즈콘

기프티콘 샵인 비즈콘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사이트가 나옵니다. 우선 회원가입을 해야만 기프티콘을 선물할 수 있으니 먼저 회원가입을 해주도록 합시다.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 이후에는 상단에 있는 검색창을 이용하거나 상품 찾기를 클릭해서 원하는 상품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즈콘

저는 상품 찾기에서 카테고리별 상품을 클릭해서 들어왔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카테고리별로 쉽게 상품을 찾을 수도 있게 됩니다. 비즈콘에는 기본적으로 있을 만한 기프티콘은 다 있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비즈콘 선물하기

기프티콘 비즈콘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았다면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모바일 카카오톡 기프티콘 선물하기처럼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고 선물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PC버전에서 선물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이제 곧 연말인 만큼 그동안 고마웠던 분들이나 지인들에게 기프티콘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