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친구에게 주면 좋아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2월에 빠질 수 없는 크리스마스, 여자 친구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고민되시나요? 크리스마스는 연인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조금은 특별하게 느껴지는 날이기도 한데요.

 

그 이유가 어릴 적 '산타 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시지 않을까'라는 기대감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어른이 된 이후로는 산타 할아버지가 주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믿지는 않지만, 어릴 적 동심이 조금은 남아있기에 크리스마스가 특별하게 느껴지는 게 아닐까 싶네요.

 

 

연인이나 커플 간에 크리스마스는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날이죠. 크리스마스에는 좋은 장소에서 데이트만 해도 물론 좋겠지만, 상대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다면 더욱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가 되겠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 친구들이 감동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추천해드리도록 할게요. 그럼 여자 친구가 좋아할 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살펴봅시다.

 

 

 

여자 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1. 향수

 

크리스마스 선물 향수

 

여자 친구에게 주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수는 어떨까요? 대부분의 여자한테 향수는 빠지려야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데요. 여자들은 보통 향수를 한 개만 쓰기보단 여러 개를 돌려가면서 쓰기 때문에 많으면 좋겠죠.

 

여자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향수를 준다면 꽤나 센스 있는 남자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여자 친구가 이미 가지고 있는 향수를 선물해서는 안 되겠죠? 그리고 너무 향이 강하거나 여자들이 싫어할 만한 향의 향수는 자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줄 향수를 고르기 힘들다면 인터넷에 여자들이 많이 쓰는 향수를 검색해보거나, 올리브영이나 롭스에 가서 여자 직원분들께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2. 화장품

 

크리스마스 선물 화장품

 

평소 여자 친구가 사고 싶다고 했던 립스틱이나 틴트, 혹은 비비 크림 등 말했던 화장품을 기억해 놓았다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다면 여자 친구에게 큰 감동을 선사할 수 있어요.

 

여자들은 대체로 자기가 한 말을 꼼꼼히 기억해 주는 남자를 좋아하는데요. 사소하거나 지나가는 말로 사고 싶다고 했던 화장품을 기억해 놨다가 크리스마스 때 여자 친구에게 선물한다면 정말 기뻐할 거라 생각해요.

 

여자들은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가 많은 만큼 화장품 지출에 꽤나 많은 돈이 들어가기 마련인데요. 평소 자신이 했던 말을 기억해서 선물해 줬다는 사실과 돈을 아낄 수 있다는 것 때문에 감동이 두 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3. 커플 운동화

 

크리스마스 선물 커플 운동화

 

커플 운동화도 여자 친구에게 주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라고 생각해요. 평소 여자 친구가 신고 싶어 했던 운동화가 있다면 그것을 사 주는 것도 좋겠죠.

 

커플 운동화는 연인 사이에 무난하게 맞출 수 있는 커플 템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요즘은 대놓고 커플로 같은 옷을 입기보단, 시밀러 룩으로 비슷하게 맞춰 입는 걸 더 선호하는 편이죠.

 

하지만 완전 똑같은 커플 템이 하나 정돈 있어줘야 더욱 끈끈한 연인 같지 않을까요? 이때 커플 운동화가 딱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해요.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로 여자 친구에게 커플 운동화는 어떨까요?

 

4. 카드 지갑

 

크리스마스 선물 카드 지갑

 

여자 친구에게 주기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카드 지갑도 좋은 듯해요. 그냥 지갑의 경우 가격대가 어느 정도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사는 사람도 부담, 받는 입장에서도 약간 부담이 될 수 있는데요.

 

카드 지갑은 크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선물한다면 그냥 지갑보다는 크게 취향이 갈릴 일이 없을 듯해요.

 

게다가 카드 지갑은 가볍게 들고 다니기 편해서인지 여성분들이 많이 들고 다니시더라고요. 솔직히 향수나 커플 운동화 같은 것은 취향을 탈 우려가 조금 있는데, 카드 지갑은 크게 취향을 타지 않을 거라 생각돼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다면 센스 있다는 느낌을 줄 수 있을 듯해요.

 

5. 꽃다발

 

크리스마스 선물 꽃다발

 

여자치고 꽃다발을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죠. 저희 어머니도 현재 50대이시지만 꽃다발을 선물로 드리면 아직도 좋아하신답니다. 여자라면 거의 95% 이상은 꽃다발을 좋아할 텐데요.

 

여자 친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어떤 것을 줄지 정말 못 고르겠다면 꽃다발을 선물해 보세요. 꽃다발은 정말 취향 갈릴 일도 거의 없는 데다, 여자라면 대부분 좋아하기 때문에 실패할 일도 없으니까 말이죠.

 

6. 커플링

 

크리스마스 선물 커플링

 

아직 커플링을 안 맞췄다면 올 크리스마스 선물은 커플링 어떠신가요? 크리스마스가 아직 조금 남았으니 미리 여자 친구의 손가락 호수를 알아뒀다가 선물하는 것도 좋겠죠.

 

크리스마스라는 특별한 날에 커플링처럼 기억에 남을 선물을 해준다면 정말 잊지 못할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커플링을 여자 친구 몰래 준비하신다면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여자 친구의 취향을 고려해야 하는데요. 다른 선물들도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커플링의 경우 항상 끼고 다니는 것이기 때문에 여자 친구의 취향을 더 잘 고려해서 사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