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올해도 벌써 얼마 안 남았습니다. 특히 이번 년도는 다사다난했던 해인것 같습니다. 12월 연말인 만큼 소중한 가족이나 주변 친구, 지인들에게 연말 인사말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연말 인사말을 직접 말하기 쑥쓰럽다면 문자로 마음을 전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듯합니다.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좋은 분들께 연말 인사말을 건네시라는 의미에서 12월 연말 인사말 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12월 연말에 올 한 해도 고생했다고 격려해주는 한 마디나 고마웠다는 등의 연말 인사말이 상대방에게 좋은 인상과 기억을 남게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연말 인사말 모음집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시죠.


12월 연말 짧은 인사말 모음집


1. 올 한 해 힘들고 고단했던 일은 모두 잊어버리시고 다가올 새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2. 한 해 동안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도 가정에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3.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정성과 사랑에 감사를 표합니다. 다가올 새해에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길 기원합니다.

연말 인사말



4.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몇일 안 남은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년에는 더욱 풍성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5. 즐겁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추운 날씨 속에서도 항상 건강과 미소를 잃지 않으시길 기원합니다. 

6. 올해도 벌써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좋은 일도 많고, 슬픈 일도 많았겠지만 모두 잘 마무리하시고 더 행복한 내년을 기약하는 연말되시길 바랍니다.

연말 인사말 모음


7. 올해도 저물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슬프고 힘들었던 기억은 저물어가는 올해에 모두 맡겨버리고, 새해에는 더욱 좋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8. 올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에도 사랑과 건강 행운이 가득한 한 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9. 날씨가 쌀쌀한 연말이지만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고 더 나은 내년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연말 인사


10. 벌써 올해도 12월이 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인만큼 건강 유념하시고 올 한해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11. 함께해서 즐겁고 소중한 한 해 였습니다. 새해에도 좋은 인연으로 계속해서 이어나가길 소망합니다. 항상 감사하고 건승하는 내년이 되길 기원합니다.

12. 지난 1년 동안 정말 감사했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가올 내년에는 더 풍요롭고 알찬 결실을 맺기를 기원합니다.

13. 올 한 해 베풀어주신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 마지막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지금까지 12월 연말 짧은 인사말 모음집이었습니다. 올 한해 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내년에는 더 즐겁고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건강 유념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