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 T멤버십 VIP 회원들의 혜택으로 받는 무료 영화 예매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멤버십 VIP 혜택으로 연 6회 무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데요.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이렇게 총 3군데의 영화관에서 월 1회마다 최대 연 6회까지 영화 무료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는 인터넷으로 하는 방법과 T멤버십 어플로 하는 방법 총 두 가지가 있습니다. 우선 인터넷으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인터넷으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하는 법

T멤버쉽 VIP 영화 예매

 

인터넷으로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위해서는 포털 검색창에 'SK 영화예매'라고 검색하셔서 웹사이트 부분 맨 처음에 나오는 'VIP 무비 ~~'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T멤버쉽 영화예매

 

들어가시면 'VIP무비'라고 해서 T멤버십 전용 영화 예매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영화 예매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VIP 영화 예매

 

영화 예매하기로 들어가시면 위 사진처럼 상영 중인 영화를 고를 수 있습니다. 영화를 먼저 선택해도 되고, 극장을 먼저 선택하셔도 되는데요. 저는 극장을 먼저 선택해보도록 할게요.

 

T멤버쉽 영화 예매

 

극장 먼저 선택을 하시면 위 사진처럼 지역별 극장과 영화, 날짜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극장과 영화 등을 선택하시고 우측 하단에 '다음 단계'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예를 들기 위해 요즘 한창 인기 있는 영화인 '테넷'을 선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원은 T멤버십 VIP 영화 예매가 본인 한 명 밖에 안되므로 1명을 선택해야겠네요.

 

SKT 영화 예매

 

다음 단계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여기서 1매 무료를 체크하시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할 때 동반 1인까지 1천 원 할인을 받을 수도 있는데요. 동반 1인 할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혜택 UP! ~~'를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T 영화 예매

 

원하시는 좌석도 선택하신 다음 '다음 단계'를 클릭해주세요.

 

T멤버쉽 무료영화

 

이제 T멤버십 영화 예매 거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여기서 개인정보 제공에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 단계'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T멤버십 VIP로 영화를 예매했더니 결제 정보에 VIP Pick 무료 예매 (1매)로 12000원을 할인받아서 총 결제금액이 0원이네요.

 

T멤버쉽 VIP영화 예매

 

마지막으로 결제방법 선택이 나오는데 무시하시고 그냥 '결제하기'를 눌러주시면 T멤버십 VIP 영화 예매를 마치게 됩니다.

 

이렇게 결제를 하시면 T멤버십에 등록된 본인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예매 번호와 시간 등이 오게 됩니다. 이제 영화관 무인 티켓 발권기에서 예매 번호를 치시고 티켓을 출력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SKT T멤버십 VIP 영화 예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진이 많아서 그렇지 따라 하시면 생각보다 금방 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T멤버십 VIP 회원이라면 월 1회, 최대 연 6회까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총 3군데에서 무료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으니까 놓치지 마시고 꼭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