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랜만에 맛집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닭갈비 맛집으로 괜찮은 곳을 하나 찾았거든요. 예전에는 못 봤던 곳인데 요즘 들어서 새로 뜨고 있는 곳인 거 같아요.

 

바로 '홍춘천 치즈 닭갈비'인데요. 저는 지금까지 닭갈비라고 해봐야 유가네 닭갈비 밖에 안 먹어봤었어요. 유가네 닭갈비만 먹다가 다른 곳 닭갈비도 먹어보자 해서 먹으러 갔는데요. 확실히 홍춘천 치즈 닭갈비 여기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홍춘천 치즈 닭갈비를 먹어보고 느낀 솔직 후기를 남겨볼게요. 



홍춘천 치즈닭갈비 메뉴

 

우선 홍춘천 치즈닭갈비 메뉴는 어떤 것이 있나 볼까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메뉴

 

홍춘천 치즈 닭갈비 메뉴

 

홍춘천 치즈 닭갈비 메뉴

 

가게 이름이 홍춘천 치즈 닭갈비라서 그런지 메뉴판 제일 위에 있는 메인 메뉴도 치즈 닭갈비였어요. 그리고 기본으로는 홍춘천 닭갈비 등이 있었고요. 기본적인 사리 종류도 있었어요.

 

그리고 특이하게 볶음밥은 그냥 볶음밥, 치즈 볶음밥, 날치알 볶음밥 이렇게 세 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또 다른 닭갈비 집이랑 차이 난다고 느낀 점이, 홍춘천 치즈 닭갈비에는 메뉴로 시푸드 닭갈비가 있더군요. 말 그대로 해산물과 닭갈비가 섞여서 나오는 것 같았어요. 해산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푸드 닭갈비도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가 좋다고 느낀 점 중에 하나가 맵기 조절이 4단계로 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엄청 선호하거든요. 비단 저뿐만 아니라 한국분들 매운 거 좋아하시잖아요. 맵기를 자기 입맛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제 기준에서 봤을 때 홍춘천 치즈 닭갈비 가격대는 그렇게 비싼 것도 아니고 싼 것도 아니고 적당한 듯했어요. 그래도 그냥 홍춘천 닭갈비는 좀 싸긴 했어요.

 

홍춘천 치즈닭갈비 그 외 메뉴로는 술안주 같은 메뉴 몇 개랑 돈가스 종류가 있었어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에서 밑반찬은 4가지가 나왔는데, 이건 평범했어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밑반찬

 

닭갈비가 나오면 깻잎이나 쌈무랑 같이 싸 먹으면 맛있을 듯했어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저희는 치즈는 크게 안 땡겨서 그냥 홍춘천 닭갈비 2인분에 치즈 사리 1인분을 추가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불판이 꽤나 크더라구요.

 

그리고 홍춘천 치즈 닭갈비에서 치즈 닭갈비를 시키면 중간에 마치 강처럼 일자로 쫙 뿌려준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처럼 치즈 사리로 추가하면 저렇게 중간에만 조금 놓아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맵기는 보통으로 했는데, 이는 신라면 맵기 정도라고 했어요. 다른 맵기는 안 물어봤는데 보통 맵기가 신라면 정도니까 이를 기준으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니면 직접 종업원한테 물어봐도 되구요. 가게마다 맵기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처음 가신다면 직접 물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메뉴

 

먹기 전에 치즈에 한 번 찍어서 사진 한 컷 찍어봤어요. 닭갈비는 그래도 치즈가 있어야 제맛이죠? 똥손이라 사진이 별로네요..ㅎㅎ

 

 

홍춘천 치즈 닭갈비에는 기본적으로 떡도 어느 정도 들어있어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메뉴

 

홍춘천 치즈 닭갈비에는 양배추, 대파, 양파 등 야채도 많이 들어가 있고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에는 고구마튀김도 두 조각 있었어요. 한 사람 당 하나씩 주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두 명이라 그런지 두 개 주셨어요.

 

홍춘천 치즈 닭갈비 볶음밥

 

닭갈비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죠? 저희는 기본 볶음밥으로 1인분만 시켰어요. 볶음밥 1인분은 딱 공깃밥 하나 정도 만한 양이었어요. 제 생각에 치즈를 넣으면 더 꿀맛일 듯해요~ 

 

주관적인 평가를 해보자면,

 

맛 ★

★★

서비스 ☆☆

 

홍춘천 치즈 닭갈비 다음에 다시 오고 싶은 곳이네요~ 닭갈비가 땡기신다면 요즘 핫한 홍춘천 치즈닭갈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