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음식들이 있죠~

다양한 만큼이나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도 참 많죠!

 

예를 들어, 곱창 같은 경우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고 좋아하는 음식인데요

좋아하는 사람들이 보기엔 당황스러울지 몰라도

곱창을 싫어하는 사람들도 꽤나 많답니다

 

이처럼 극명하게 호불호가 강하게 갈리는 음식이 있는 반면,

거의 갈리지 않는 음식도 있죠!

그것은 바로~

돈까스입니다!!!

 

돈가스는 남녀 누구나

크게 좋아하는 음식은 아닐지라도

싫어하는 사람도 잘 없는 음식이죠~

 

저 또한 돈가스를 무난하게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왕돈가스가 유명한

'홍익돈까스'

가봤습니다!!

 

저는 부산에서 살고 있는 관계로

홍익돈까스 부산대연점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일단 가게 내부는 굉장히 깔끔했어요!

다른 손님들의 초상권을 고려하여

아쉽게도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그럼 먼저 메뉴에는 어떤 게 있나 보실까요?

 

홍익돈까스 메뉴

 

기본적인 돈까스 종류부터

우동, 파스타, 볶음밥, 샐러드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홍익돈까스에서 유명한 왕돈까스를 시켜봤습니다!

주문은 이 친구가 받아주더군요ㅎㅎ

 

홍익돈까스 주문

 

요즘 대부분의 음식점이나 가게에서는

이런 무인 주문기를 많이 쓰죠??

홍익돈까스에서도

이렇게 무인 주문기를 쓰고 있었어요

 

무인 주문기 덕분에

바로 주문할 수 있어서

손님 입장에서도 편하고, 직원 입장에서도 참 편한 거 같네요~

 

 

 

하지만 무인 주문기는

거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현금만 들고 다니는 경우에는 불편할 수 있죠ㅠㅠ 

 

아무튼 주문을 하고 10분 정도 지나니

 

홍익돈까스 왕돈가스

 

엄청난 크기의 왕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이건 왕돈까스 정도가 아니라

대왕돈까스 아닌가요..?!!

 

사진으로만 봐선 얼마나 큰지 감이 잘 안 오시죠?

그래서 제 손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홍익돈까스 왕돈가스 크기

 

헐..

거의 제 양손을 모두 얹어야 다 덮일 정도로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홍익돈까스의 왕돈까스는

다른 가게의 왕돈까스들보다

적어도 1.5배는 더 큰 사이즈였어요ㅋㅋ

 

하지만 사이즈만 크고 맛은 없으면 꽝이겠죠??

돈까스의 맛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튀김!

 

홍익돈까스 왕돈가스

 

어떤가요?

보기만 해도 바삭해 보이시죠?

주문하는 즉시 조리가 시작돼서 인지

눅눅한 부분이 하나도 없고, 완전 바삭했어요

그럼 고기의 두께는 어떤지 볼까요?

 

홍익돈까스 왕돈가스 두께

 

고기 두께는 너무 두툼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얇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였어요~

부분적으로 차이가 있었지만

대체로 이 정도 두께였어요!

 

튀김도 완전 바삭하고

고기 두께도 적당해서

맛있게 잘 먹고 있었어요!

 

하지만 한참을 먹어도

크기가 줄어들지를 않더라구요ㅠㅠ

다 먹을 수나 있을지 고민하던 찰나

눈에 들어온 이것!

 

홍익돈까스 포장

 

아하!!

홍익돈까스에서는 맛과 품질을 위해

포장판매는 하지 않지만,

음식이 남으면 셀프로

포장해 갈 수는 있군요!!!

 

그럼 왕돈까스가 아무리 크더라도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습니다!!

많이 남기면 아깝잖아요..ㅎㅎ

 

 

 

그렇게 폭풍흡입을 하던 중

왕돈까스에 비해 밥이 너무 부족한 상황이었죠..ㅠㅠ

그래서 '밥을 더 달라해 볼까?' 하고

두리번거렸더니

또 눈에 들어온 이것!!

 

홍익돈까스 리필

 

홍익돈까스는 아무래도 인심이 후한가 봐요~ㅎㅎㅎ

 

홍익돈까스 반찬

 

반찬도 셀프바를 이용해서

마음껏 먹을 수 있었어요!

 

 

음료도 마찬가지로 주문을 하고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되더라구요~

 

밥이랑 반찬까지

리필해가며 마음껏 먹었습니다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다 못 먹고 남아버린 왕돈까스...

 

 

생각보다 꽤나 많이 남았는데

남기기에는 아무래도 아깝죠??

그래서 포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홍익돈까스 포장

 

홍익돈까스에서는 포장도 셀프였어요!

비치되어 있는 포장 용기와 호일을 가져와서

직접 포장을 하면 된답니다!!

소스는 주방에 따로 포장해달라고 말하면

새로 떠서 주시더라구요~

 

음식점에 가서 직원에게 계속

무언가를 부탁하게 되면

그것도 조금 미안하죠..ㅠㅠ

 

하지만 홍익돈까스에서는 거의 모든 것이

셀프라 그런 부담이 없어서

저는 오히려 좋았어요!!

 

또 한 가지 홍익돈까스가 좋았던 점은

 

 

무려 국내산 1등급 암퇘지 사용!

어쩐지 맛이 기가 막히더라니...ㅎㅎ

뿐만 아니라 올리브 오일, 자연 치즈 등등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려고 노력하는 게 보여서

여타 다른 가게들과의 차이가 느껴졌어요

 

이렇게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인해

더욱 뛰어난 맛과

푸짐하고 후한 양까지!

홍익돈까스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네요~

이제 저는 다른 웬만한 돈까스집은

못 가겠어요~~

 

그럼 마지막으로 저의 홍익돈까스에 대한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맛★★★★☆

가격★★★★☆

양★★★★★

서비스★★★★☆

 

우선 맛은 엄청나게 맛있다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바삭한 튀김과 좋은 퀄리티의 고기가

어우러져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두 번째로 가격은

결코 저렴하다고는 말할 수 없는 가격이었지만

적어도 왕돈까스는 가격을 뛰어넘는

양이라고 말할 수 있었네요ㅋㅋ

 

거기다 위에서 본 것처럼

국내산 1등급 암퇘지, 올리브 오일, 자연 치즈 등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점!

그리고 밥과 국 반찬 등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점!

 

이런 서비스와 조건에

이 정도 가격이라면

그렇게 비싸다고 말할 수도 없는 것 같아요ㅎㅎ

가격도 두말할 것 없이 만족스러웠어요~

 

양은 뭐...

왕돈까스 크기 보셨죠??ㅋㅋ

적어도 왕돈까스는 아주 푸짐합니다

 

서비스에 별 4개를 준 이유는

저는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셀프를 더 선호하는 편이에요

거기다 반찬 등의 리필이 자유롭다는 점!

그래서 4개를 줬습니다~

 

이렇게 좋은 맛과 품질을 자랑하는

'홍익돈까스'!!!

앞으로도 더욱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