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민 사장님 사이트(배민 사장님 광장)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달 플랫폼에는 여러 종류가 있지만 특히 배달의 민족(이하 배민)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배달 수요가 점점 많아지는 만큼 사장님들 간의 경쟁도 심해지고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인 '배민 사장님 광장'을 이용하면 광고부터 전용 매장관리 서비스, 제휴 혜택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가게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배민 사장님 광장) 이용방법은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배민 사장님 광장

 

배민 사장님 사이트(배민 사장님 광장) 이용방법

배민 사장님 광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배민 사장님 사이트로 들어가야겠죠.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들어갈 수도 있고, 각종 포탈 사이트에 배민 사장님 사이트 혹은 배민 사장님 광장을 검색해도 됩니다.
 
https://ceo.baemin.com/

 

 

배민 사장님 사이트

 

배민 사장님 광장에 들어가면 위와 같이 배민 사장님 전용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배민 사장님 광장에서는 고객관리부터 가게관리, 글관리, 메뉴관리, 주문관리, 정산관리, 광고관리, 정책이해까지 다양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민 사장님 사이트에서는 사장님들을 위한 꿀팁과 제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배민을 이용하고 계시는 사장님들께서는 배민 사장님 광장을 꼼꼼히 살펴보는 게 좋습니다.

배민 이용가이드

 

우선 배민 사장님 광장에서 가장 기본적으로 봐야할 것은 '이용가이드'입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에서는 이용가이드를 통해 기본적인 사장님들의 배민 이용법과 가게 관리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 고객 관리

 

이용가이드에서 처음으로 살펴볼 수 있는 것은 '고객 관리하기'입니다. 고객 관리하기 영역은 어쩌면 배민 사장님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민 사장님 광장 가게 관리

 

다음으로 '가게 관리하기'를 통해 배달팁 설정 방법, 배달권역 변경 방법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 글 관리

 

다음으로 '글 관리하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안내 수정 방법, 공지 수정 방법, 소개 수정 방법 등을 알 수 있습니다.

 

배민 메뉴관리

 

다음으로 '메뉴 관리하기'를 통해 메뉴 관리 방법, 메뉴 이름과 가격 수정 방법, 옵션 메뉴 추가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 주문 관리

 

다음으로 '주문 관리하기'를 통해 PC와 앱에서 주문접수 방법과 멀티 주문접수 방법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광장 정산 관리

 

다음으로 '정산 관리하기'를 통해 정산내역 조회 방법, 통계 데이터 조회 방법, 비즈머니 충전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 광고 관리

 

다음으로 '광고 관리하기'를 통해 광고 노출 설정 방법, 혜택 기능 이용 방법, 포장할인 설정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광장 이용가이드

 

다음으로 '광고 더해보기'를 통해 울트라콜 신청 방법, 배민포장주문 신청 방법, 오픈리스트 신청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 정책 이해

 

마지막으로 이용가이드에는 '정책 이해하기'가 있습니다. 정책 이해하기를 통해 가게 로고, 메뉴, 주류 메뉴 기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배민 사장님 광장에 있는 이용가이드를 통해 기본적으로 배민 사장님들이 숙지하거나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어떤 것이든 기본이 가장 중요한 만큼 배민 사장님 사이트에서도 이용가이드를 적극 읽어보는게 도움이 될 듯합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 제휴혜택

 

 

배민 사장님 제휴혜택

 

배민 사장님 광장에서는 제휴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광장 제휴혜택

 

 

배민 사장님 제휴혜택을 통해 각종 지원이나 할인, 대출 등에서 혜택을 받

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배민 사장님 사이트 꿀팁

 

 

배민 사장님 꿀팁

 

배민 사장님 광장에서는 사장님 꿀팁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민 사장님 광장 꿀팁

 

사장님 꿀팁에서는 배민 사장님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꿀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시로 들어가서 여러가지 꿀팁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지금까지 배민 사장님 사이트(배민 사장님 광장)을 적극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가이드부터 제휴혜택과 꿀팁까지 다양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