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창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의 포스팅이네요!

오늘은 피로 회복에 관한 주제입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피곤함을 느끼고

만성피로에도 시달리고 계시죠..ㅠㅠ

그래서인지 요즘 약국에도

다양한 피로 회복제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추세인데요~

 

그중에서도 요즘 급부상하고 있는 피로 회복제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비맥스 메타'입니다~~

이 비맥스 메타에는 비타민 B군이 엄청나게 들어가 있어요

비단 비맥스 메타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피로 회복제에도

비타민B가 집중적으로 들어있답니다!

 

그럼 피로회복과 비타민B가 무슨 연관이냐? 싶으실 텐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비타민B는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그 이유는 비타민B가 피로물질인 젖산을 제거해 주어서

피로 회복에 큰 효과를 보인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필요한 에너지원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의

에너지원의 대사 과정을 도와준다고 해요

그래서 이러한 에너지원이 우리 몸에서

활성화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이외에도 면역력 강화, 항산화 작용, 피부 및 모발 건강,

우울증 감소, 뇌 건강 유지, 태아 건강 유지, 신경 세포의 건강 등

여러 가지 효능이 있어요!

 

비타민B 하나에 이렇게나 많은 효과가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것은 비타민B는 다른 비타민들처럼

단일 비타민이 아닌 복합체라고 해요

B1, B2, B6 등등.. 여러가지 비타민B들이 있는 것이죠!

따라서 각각의 비타민B들의 효능이

모여 저렇게나 많은 효과가 나는 거랍니다~

 

물론 그러기 위해서는 개별 비타민B가 아닌

비타민B 복합체가 골고루 들어있는

영양제를 먹어야겠죠??

 

저도 언제나 피곤함과 무기력감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어떡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비타민B가 이러한 피로 회복에 아주 좋다는

사실을 알고서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ㅋㅋ

 

정말 여러 가지 영양제가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최근 출시되자마자 인기가 폭발하고 있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비타민B군 함량이 대부분 100mg으로

맞춰져 있는 제품인 비맥스 메타가 바로 그것이죠!!

(100mg이면 고함량입니다)

 

최근 많은 사람들이 만성 피로에 시달리면서

이러한 비타민 B군이 50~100mg으로

맞춰져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었는데요

 

여기서 비맥스 메타가 좋은 점은

똑같은 100mg이더라도 활성형 비타민B로

채워져 있더라구요~

아무리 함량이 높은 제품이더라도

우리 몸에서 흡수할 수 없으면

말짱 도루묵이겠죠?ㅠㅠ

 

하지만 이 비맥스 메타는 활성형 비타민으로서

우리 몸에 흡수된 뒤에 쉽게 활성화되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에요!

대표적으로 피로 회복에 좋은 티아민(B1) 성분이

벤포티아민이라는 활성형으로 들어가 있고

나머지도 활성형으로 여러 가지 들어있더라구요ㅎㅎ

 

뿐만 아니라 비타민D, 마그네슘 등의 부가적인

성분들도 들어있기 때문에

꽤나 효과를 볼 수 있으실 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이렇게 활성형 비타민에다 여러 가지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인지 가격이 꽤나 나가는데요

저는 약국에서 눈물을 머금고 7만 원에 샀답니다..ㅜㅜ

 

가격은 보통 7~8만 원대라고 하더라구요!

만약 7만 원을 초과한다면 다른 약국도 들러보시길 바래요~

분명 7만 원이나 혹은 그 이하로 파는 곳도 있을지 모르니까요!!

(약국도 보통은 대형 약국일수록 싸다고 하네요~)

 

7만 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샀지만

영양제라는 게 보통 한 번 먹고 마는 게 아니잖아요?!

이 비맥스 메타도 총 4달치 분량이라서

계산해보면 한 달에 17,500원인 셈이죠!

그렇게 생각해보면 나름 괜찮은 편이죠?ㅎㅎ

 

아무튼 말이 길었는데 사진으로도 한번 보시죠!

 

비맥스 메타

 

강렬한 푸른빛이 도는 상자에 들어있어요ㅋㅋ

상자 밑 쪽에 육체피로 / 체력저하 / 눈의피로 등등 써져 있는 거 보이시죠?

이렇게 효과가 참 많아요~

 

뒷면을 보시면

 

비맥스 메타

 

정확한 유효성분들이랑 효능들을 알 수가 있답니다

특히 비타민B12인 시아노코발라민이 국내 최대 수준인 500!!

엄청나죠?

 

그럼 상자를 개봉해보겠습니다!

 

비맥스 메타 구성

 

이렇게 총 두 통이 들어있는데요~

한 통에 60알씩이니까

총 4달을 먹을 수 있는 분량인 거죠!

(하루에 한 알씩 먹습니다)

 

비맥스 메타

 

드디어 본체가 나왔습니다ㅋㅋ

이제 이 통 안에 알약들이 들어있어요~

상자는 꽤나 큰데 본 제품은 이렇게 생각보다 작아서

보관도 편리해요~

 

 

 

내부를 보면

 

비맥스 메타

 

많은 알약들과 방부제(?)도 함께 들어있었어요!

근데 저 옆에 정체불명의 비닐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뭐 알약만 있으면 되니까 과감하게 버렸고요

하나 꺼내보니까

 

비맥스 메타 알약

 

이렇게 귀욤쓰한 알약이에요ㅋㅋ

작아서 삼키기도 쉽고 냄새도 전혀 안 나요~

다른 약들은 개봉하거나 삼킬 때 냄새가 심한 것들도 있다던데

이 비맥스 메타는 그런 게 일절 없었어요!

전 그게 참 맘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비타민B의 경우 활력을 주는(?) 효과가 있어서

보통 아침에 먹는 걸 추천합니다!!

못해도 오전 중으로ㅎㅎ

저녁이나 밤에 먹으면 잠자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저의 체감효과를 말씀드리자면

 

완전.. 굿입니다...!!

아침에 딱 한 알 먹고 일하러 가면

안 먹던 때보다 별로 힘이 안 들어요!

게다가 아침에 눈 뜨기도 더 수월해졌구요

일 마치고 돌아왔을 때도

보통 같으면 으어.. 하면서 피곤에 쩔었을 텐데

요즘은 거의 말짱해요ㅋㅋㅋ

 

물론 저는 이 비맥스 메타 말고도

마그네슘이나 비타민D 등을 같이 섭취해서

시너지 효과가 나는 건지도 모르겠네요ㅋㅋ

 

혹시 마그네슘이나 비타민D의 효능이나

추천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https://jjs5502.tistory.com/17

 

마그네슘을 섭취해야 하는 이유와 선택! (feat. 나우푸드 마그네슘(L-트레오네이트) 후기)

안녕하세요~ 일하면서 정신없이 살다 보니 벌써 5월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네요!! 우리가 살아가는데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는 돈도 정말 중요하지만, 어쩌면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게 건강 아닐까요?! 그래서 오..

jjs5502.tistory.com

https://jjs5502.tistory.com/18

 

비타민 D의 중요성과 '솔라레이 비타민D3+K2' 후기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듯이 비타민 D 영양제 후기입니다! 바로 '솔라레이 비타민D3+K2' 인데요! 저번 나우푸드 마그네슘과 마찬가지로 아이허브에서 직구로 아주 싸게 구매하였답니다ㅎㅎ 아이허브 직구 방..

jjs5502.tistory.com

이 두 개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아무튼 이렇게 비맥스 메타는 다 좋아요!

정말 성분도 좋고, 체감 효과도 좋은데

딱 한 가지! 안 좋은 점은

저는 먹고 나면 바로 속이 좀 쓰리더라구요..ㅠㅠ

 

대부분의 영양제 부작용으로 속 쓰림이 가장 흔하긴 한데

이 비맥스 메타는 고함량이라 그런지 다른 거에 비해

좀 더 속 쓰림이 있더군요

 

비타민B는 공복에 먹는 게 제일 효과가 좋다는 말이 있던데

(사실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비맥스 메타는 조금이라도 속 쓰림을 방지하기 위해

아침을 꼭 먹고 드시는 걸 추천해드려요

저 같은 경우 밥 먹고 먹어도 30분~1시간 정도

속 쓰림이 지속되더라구요

 

그렇다고 완전 심한 정도는 아니고

약간 신경 쓰일 정도랄까요..?

그래도 뭐.. 개인 차이가 있겠죠??

하지만 30분~1시간 정도 고생하고 그 날 하루가 편하다면야..

선택은 말할 것도 없겠죠?ㅎㅎ

 

항상 피곤하거나 몸이 무겁고, 무기력하고, 만성 피로에 시달리신다면

비맥스 메타!

강력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